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동맛집인 식당은 고인돌갈비와 한우물회가 유명합니다.
55센티 육회초밥은 특이한 메뉴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났답니다. 회식장소, 데이트 장소로도 강추합니다.





고인돌갈비 (중 짜리)의 모습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매우작더라구요 둘이 먹을 양 수준입니다
여러명이 오시면 대짜리 시키세요 ㅎㅎ중짜리 짜르기전 모습도 크기가 작은데 잘라 노니 정말 작더라두요

맛은 오리지널하고 매운맛둘중 하나로주문하는 것인데 저는 고일돌 갈비 처음 먹었는데 오리지널시켰거든요. 그런데 맛이좀 무난한(?)편이더라구요 다음에는 매운맛 시켜먹어야겠어요

고인돌갈비가 나오면 직원이 사진먼저찍으실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러고 직접 잘라주시네요

예전에 아프리카 티비에서 bj세야가 고인돌갈비 들고 먹어서 아 저건 들고 먹어야 하는구나 생각들었었는데 다음엔 통째로 들고 먹어야겠어요! ㅎㅎ


비주얼이 정말 장난아닙니다 ㅎㅎ 저도 처음 먹은거라 기대가 엄청 컸었는데요 드디어 먹으러 가봤었네요 !

세보진 않았는데 한 10조각되었나? 저게 2인분의 양이더라구요 1인분은 11,000원이고 2인분은 22,000원이에요.

네명이 먹었는데 어쩐지 양이 적더라구요 ㅎㅎ 몇 개 집어먹으니 금방 사라졌어요..

많으드실분들은 1줄에 2인분이니니 4분이 오시면 새로나온 눈꽃갈비초밥하고 육회초밥시키시켠 좋을듯 ㅎㅎ 저는 다음에 눈꽃갈비초밥 먹어보고 싶네요


​​

뿌릿하게 나왔지만 한 입 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 초밥은 저기 오른쪽 위에 보면 빨간소스있는데 그거찍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갈비는 간장색의 소스에 찍어먹으라고 하구요! ㅎㅎ



고인돌갈비의 조각난(?) 모습인데요 잘라 놓고 보니 드는 의문점이

고인돌갈비라서 들고 먹어야 고인돌갈비의 맛이날 것같은데 잘라놓으니 그냥 갈비와 무슨 차이가 있을까 ㅎㅎ..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크기가 중짜리라 좀 작아서 그런가 사실 크기로서 실망이 있긴 했어요 ㅎㅎ

제대로 드시려는 분들은 저도 아직 먹어보지 못한 고인돌갈비 대짜리를 먹어보시길 바라고.

들고뜯어먹고 싶다 그러시면 짜르지 마시고 드세요 ㅎㅎ 

솔직히 중짜리 네명이 먹었지만. 혼자 먹어도 충분할만한 고기덕후의 양이었습니다.







떡갈비의 모습입니다 ㅎㅎ 저희는 이거 시켜먹었는데요 치즈떡갈비도 있는데 그게 더 비주얼도 이뻐보이고 먹음직스럽더라구요 ㅎㅎ

크기는 음..피자 스몰사이즈 시키면 크기 아시죠? 그정도 크기로 보시면 될 것같아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은 아니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