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 성상일출봉 맛집, 섭지코지 맛집 말고기 및 흑돼지 전문점 마돈 입니다.

저는 말고기 한번 먹고 싶어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마돈세트로 구이를 먹으려고 했는데 그전에 배고 파서 제주해녀의집 가서 전복죽이랑 문어를 먹다가 배불러서 아쉽긴 해서 말고기 육회만 먹기로 해서 갔었습니다. ㅋㅋ..

점심시간이 좀 마니 지나서 오후 2시 반경에 갔었는데요 사람이 그래도 꽤 있더라구요

가보시면 아시곘지만 공간이 그리 큰 편은 아니어서 사람이 많을 시에 좀 기다릴 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네이버에서 예약도 된다고 하니 가시려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성수기에 사람들이 많이 가시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다른 분들은 마돈세트로 구이를 드시고 계시던데 말고기 육회나 그런 것은 여자분들이 먹기에 부담스러운지 잘 안드시더라구요 ㅎㅎ

저와 같이간 여성분도 말 육회는 한점도(?) 못드셨는데요 가시는 다른분들은 그냥 먹어도 괜찮다고 애기드리고 싶네요

일반 소 육회랑 완전 똑같은 맛이라 이게 말인지 소인지 구분이 안갔거든요 ㅎㅎ

비록 마육회 한점시만 먹고 나왔지만 매우 만족할만한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마육회랑 마세트 구이를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관광오신분들도 많이 오셨지만, 현주민들도 가족들하고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주차는 건녀편에 주차장이 넉넉히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오시면 좋을 것같네요







참고!



마돈은 제주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우도 휘닉스아일랜드 주변에 위치한 말고기 흑돼지 전문 식당 입니다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12인승 스타렉스 운영 하고있다고 하네요.!

미리 전화 주세요! 예약! 그외 페이스북 페이지 마돈 좋아요 클릭후

방문 10%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식사후 인스타그램 인증샷 올리시면 10%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저는 이것을 모르고 그냥 갔었네요 ..ㅠㅠ



20~50대 골고루 좋아하는 곳인가 보네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사이에 있어요! 여행코스 짜실때 참고하세요. 제주도 여행은 동선을 잘짜는게 효율적인 것같아요!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문의는 카톡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돈의 입구 모습 오픈은 아침 11시고 마감은 저녁 10시라고 하네요.


​​

마돈의 외부 모습 


마돈의 메뉴판 모습입니다. 

얼큰한 마곰탕도 있다고 하니 메뉴 선택이다양하네요 ㅎㅎ 



기본 사이드 메뉴의 모습 깔끔하고 프레시한 사이드메뉴들 




먹기에 아까운 마육회의모습입니다. 그림 같네요. 아름답고.^^



처음 말고기 먹는거라 어떤 맛일까 생각하고 생각하며 한 입 먹었네요! 육회랑 완전 똑같은 맛입니다 한 입 드셔보세요.^^ 제주도 왔는데..





위의 사진은 근처의 모습입니다 배들이 정착해 있는 모습이네요 저 멀리 수산시장도 보였습니다. 가보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에 꼭 가볼 생각이에요



말고기 못먹은게 아쉬워서 올려봅니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마돈가서 말고기 꼭 먹어 볼거에요..^^8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