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HC치레카 치킨추천 갈릭후레이크

category 맛집 2017. 7. 30. 19:09


BHC의 추천치킨 치레카 입니다. 바삭한 갈릭후레이크와 달콤짭쪼름한 치킨이라 불리는 치레카

평소에 BHC치킨중 뿌링클과 커리퀸을 가장 많이 시켜먹어봤는데 한번 다른 치킨을 먹고 싶어서 처음으로 치레카를 시켜먹어봤습니다.

광고에서 보여지는 치레카의 모습을 보면 상당히 바삭하게 나오던데 실제는 조금 다른 것같아서 약간의 실망도 다소했는데요 제가 시켰던 지점이 그렇게 만드는건지 아니면 이번에 시킨 것만 그런건진 몰라서 조심히 평가를 해보지만. ㅎㅎ. 다른지점도 한번 나중에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아무튼 갈릭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나쁘지는 않았지만 다소 아쉬운 면이 있는 치레카 였습니다. 먼저 말했지만 모든 치레카가 비슷하다고 생각하진 않아서 평가를 조심히 해보지만 다른데도 꼭 한번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뿌링클도 만드는 사람마다 다소 차이가 있어서요 ㅎㅎ

그래도 전 만족하며 치레카를 먹긴 했습니다.





먹기 전의 모습 잔뜩 기대감을 가지고 어서 먹어보리라 생각하며..^^



포장이 이쁜 단무지! 좀더 시원하게 미리 넣어주셨다가 배달받았으면 더욱더 좋았을텐데약간 미지근해서 아쉬웠네요




그냥 시키면 저 캔 콜라 하나만 배달와서 콜라 많이 드시는 분들은 따로 시키시거나 하세요 ㅎㅎ 항상 저것만 먹다보면 저는 콜라 양이 적더라구요!



오늘은 내게 어떤 선물이 들어 있을까 기대감을 가지고 열어줄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