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맛집 독산동 맛집 홍콩반점

category 맛집 2017. 7. 29. 21:48


​오랜만에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홍콩반점을 찾아갔습니다. 짜장면이 먹고 싶긴 했는데 홍콩반점 가자고 해서 룰루랄라 먹으러 갔네요

홍콩반점은 지점마다 맛의 차이가 다르기도 하던데 금천 독산점은 맛이 괜찮은 편이라 가끔 가는 곳입니다. 한끼 먹기에도 괜찮고 주변에서 머 먹을지 고민하다가 자주 가기도 하는 곳이네요!



위치는 시티렉스 건너편쪽에 있는데요 가까이 있어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고 좌석은 넉넉히 있는 편이라 여러번 가봤지만 바로  가서 앉아 먹을 수 있었던 적이 많았던 것같아요!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셨고 커플들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홍콩반점은 결제가 음식을 고르고 선불이란 사실! 


여름메뉴도 새로 나왔던데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네요! 다음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세팅된 모습입니다. 더워서 묵을 허겁지겁 많이 먹었네요 ㅎㅎ 요즘 너무 더워요!

단무지에 식초를 뿌리면 더욱더 간질맛 나는 단무지가 되죠! ㅎㅎ 홍콩반점은 단무지가 매우 얇은 편인데 오히려 그런센스가 더욱더 돋보이는 것같아요! 한입 먹기에도 적당하고!



이야! 이렇게 푸짐하게 먹으면 정말 멋있는 식사 한끼가 될 것같네요 ! ㅎㅎ

주문한 탕수육입니다 작은걸로 시켰어요! 둘이 먹기에 적당한 양인 것같네요! 홍콩반점은 부먹이라 찍먹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지못미 ㅎㅎ




만두도 시켰어요! 잘 튀겨져서 맛있게 먹었네요! 



쟁반짜짱의 모습입니다! ㅎㅎ 가위로 짤라 주는 센스!

짜장면을 많이 드시는 분들은 곱배기로 드세요! 둘이 먹었지만 양이 조금 적게 느껴졌어요 저희가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건진 몰라도 ㅎㅎ 맛은 훌륭했습니다. 달달하고 매콤하고 적당하게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