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류동맛집 남길참치

category 맛집 2017. 7. 30. 21:40




구로구 오류동에 있는 맛집 남길참치를 소개합니다. 점심때 가서 참치는 먹진 못했고 회덮밥을 먹었지만 점심시간에 점심부터 참치세트를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약간 점심 지나서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마니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먹고 가시려는 분들은 회덮밥이나 알탕 추천드려요 ㅎㅎ가격에 비해서도 알차고 밑에 메뉴들도 나오니 크게 부담도 안되고 맛난 점심을 먹을 수 있어요 


점심떄 참치정식이나 참치를 드시는 분들이 꽤 많았는데 다음에 가면 저도 한번 참치를 먹어보고 싶네요 

참고로 이곳은 고척동 경기장이 있어서 그런지 넥센 선수들이 종종 오는 곳인가 봅니다 사인도 있는 것 보니 ^^​




점심시간은 12:00부터 니까 참고 하시구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부터 5시까지 입니다!


이사진은 예전 사진인데  밑에 사진의 가격이 오른 것이 눈에 보이네요 ㅎㅎ 비교해보시라고 올려드렸습니다.

한달전 갔을때 알탕이 7천원이었는데요 한달뒤에 가니 8천원이 되어있더라구요 알탕 원가의 가격이 오른건지 한달사이에 올랐네요 ㅎㅎ


​위에 메뉴가 최신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 정식으로 참치를 먹거나 초밥세트 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항상 갈때마다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었습니다.



참치도 먹는 순서가 있군요..^^아무거나 막 집어 먹었었는데 역시 음식은 알고 먹어야 제 맛이 나나봅니다.

회덮밥 초장 넣기 전의 모습

 저는 개인적으로 회덮밥을 먹을때 초장만 넣고 밥은 안넣어서 비벼서 샐러드식으로도 먹기도 하는데 그렇게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초장을 뿌린모습 ㅎㅎ

​기본 메뉴들 


회덮밥을 시켜먹었지만 사이드메뉴로 주신 메뉴 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찜이 사이드로 나오기도 하고 기본 메뉴로 김치찜도 있는거 보니 김치찜에 자신있는 집인 것같습니다. 사이드로 김치찜이 나오는거 보니 원가 절감도 하고 ㅎㅎ

아무튼 김치찜하고 밥이랑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치찜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서비스 메뉴 작지만 생선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운동선수들이 많이 왔었나 보네요 경기장이 근처라서 그런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