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양 삼막사 맛집 장어일번가~! 여름 보양식

category 맛집 2017. 9. 1. 17:37

삼막사 맛집! 안양맛집! 삼막사 최고의 보양 맛집!~













도톰한 살의 장어구이가 인기인 민물장어 전문점입니다.
2개층을 사용하는 곳으로 2층에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좌식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쌈야채와 생강과 함께 먹는 부드러운 식감의 장어구이가 대표메뉴

저는 셋이서 갔는데요 1kg+0.5kg를 먹었어요! 셋이서 그정도는 배부르게 먹을 정도인데요

셋이 1kg에 밥이랑 장어탕 하나 시키면 딱일 것같아요! 배부르게 드시려면 장어 더 시키셔도 되겠지만요! 

가족단위로 3~4명 오시는 분들도 많고 대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네요

둘이 오시는 경우도 좀 있었구요 둘이 먹을때는 1kg면 충분하겠네요!

밥이랑 먹으면 어느정도 배부름도 생기고 그랬습니다! 






1kg시키면 4덩어리 정도 줘요! 소금으로 뿌려서 간을 하고 구우기만 하면 됩니다!

가끔 굽다가 덩어리가 오그라 들어서 굽기 불편해 지기도 하는데 그런 놈은(?) 잽싸게 좀 눌러주세요 ㅎㅎ 안그러면 굽기 어렵더라구요 간혹 몇덩어리가(?) 

처음에 장어 줄때는 살이 보이도록 주는데요 고기판에 구을때는 반대로 위의 사진처럼 놓고 구우면 된다고 하네요!


생 덩어리를 굽다보면 금새 구워지는데 먹기 좋게 짤라서 구우시면 됩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 직스럽죠!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장어의 모습입니다! 여름의 최고 보양식!!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상추에 먹어도 맛있지만 장어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그냥 구워서 바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익어가는 장어의 모습이 정말 군침을 돌게하네요! 역시 자주 오는 맛집 !




상추에 장어 큼지막하게 올려서 한입!~!



장어소스에 생강을 넣어서 찍어먹어요! 장어소스가 달콤하니 맛있어요!!





밑반찬의 모습입니다! 장어맛집 답게 반찬은 간소하네요! 


식당 옆에 대기하거나 쉴수 있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ㅎㅎ 옆에 개울가가 있어서 경치도 괜찮고 공기도 괜찮고 나름 낭만 적인 공간이에요! 저도 식사 전에 대기 표가 있어서 대기 15분정도하다가 들었갔네요 식사 후에도 잠시 커피한잔하면서 경치 감상하며 힐링하며 쉬다 갔구요 ㅎㅎ





삼막사 근처에 커피샾도 많은데 바로 건너편에 빙수랑 커피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근처에 다른 커피샾도 많으니 식사 후에 후식으로 가시면 좋을 듯!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