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맛집 독산동 맛집 삼겹싸롱

category 맛집 2017. 9. 1. 17:41


오랜만에 아는 동생이랑 삼겹살 먹으러 삼겹싸롱 왔네요 ㅋㅋ 간만에 고기 먹는거라서 실컷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ㅎㅎ



9900원의 저렴한 무한 리필 ㅋㅋ 쌈싸 먹어 보아요 ㅋㅋ



둘이서 9인분 ㅋㅋ 한번에 올리고 먹을려고 시동을


캬 하하 ㅋㅋ

이게 둘이 먹은 양입니다
양꼬치 둘이서 100개도 먹는 저라서 이정도는 가볍게
콜라 값 비싸서 고기만 먹었습니다 ㅋㅋ

자주 저렇게 먹진 않지만 고기 먹고 싶을땐 어쩌다가 저렇게 먹어야죠 ㅋㅋ
간만에 포식해서 내일 점심까지 안먹어도 될 것같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