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양 맛집삼막사 맛집 냉면! 삼막칡냉면

category 맛집 2017. 9. 1. 17:38




삼막사 맛집인 "삼막 칡 냉면" 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번에
리모델링을해서 건물을 새로 지었더라구요! 오랜만에 오시는 분들은 변신한 새로운 모습을 보시게 될거에요



사실 여기는 삼막사에 있지만 삼막사 길가에서 좁은 길로 들어가야하기게 찾아가기가 초행길에는 쉽지가 않죠


앞에
삼막 칡 냉면 간판이 있기에 네비찍으시고 천천히
오다보시면 보이실거에요
가시는 길은 골목이 좁아서 차량이
들어가면 반대는 못나오기에 주의하시면서 서로 양보하면서 와야해요 !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39번길 39




주차장이
이전보다 좀 넓어졌다고 해야하나?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점심때 갔는데 사람이 많이 와서 꽉찼었네요
복잡하고 붐빌거에요


입구의 모습이구요
지하쪽에 화장실도 있고 3층에도 화장실이 있어요
2층이 주 식당인데요






꽉차 있어서 들어가지느못했구요
저희는 9명이었는데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3층의 모습입니다! 자리가 많이 있었는데요

얼마뒤에 꽉차게
되었습니다 ㅎㅎ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메뉴의 모습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양은 많이
드실분은 곱빼기로 드세요 곱빼기가 양이 많네요
만두는 꼭 먹어야죠 ㅎㅎ





국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제가 시킨 물냉면의 모습 ㅎㅎ 맛깔나죠
거의 물냉면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비냉은 사진 못찍었내요 ㅠㅠ






만두와서브 메뉴의 모습입니다 ㅎㅎ 배고파서 냉면나오기
전에 몇개 주서먹었네요

오랜만에 와서 리모델링한 모습도 보고 정말 좋은 시간이었네요! 식사후 근처에서 커피도 한잔하고 가세요! 아니면 안양유원지쪽 가셔도 되구요!

암튼 삼막 칡냉면 강추입니다!! 여름엔 냉면이죠!!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