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HC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이름은 스윗츄 라고 하네요

설명처럼 황금빛 조청소스와 바삭한 치킨 , 통통 튀는 견과류의 색다른 만남 이라고 하네요

달콤한 소스와 바삭한 치킨의 입맞춤 스윗츄~!

나오는 메뉴 마다 기대가 되는 BHC의 신메뉴들~!

그거 아시나요? BHC는 BBQ의 자회사 였던 회사였는데 문제가 생겨 버린 BHC가 지금은 버린 회사 보다 더 매출이 잘 나가고 있다는 사실? 

비하인드 스토리 였꾸요 ㅎㅎ

암튼 신메뉴들은 항상 기대가 되는게 사실이고~! 뿌링클은 가장 좋아하는 치킨이고 커리퀸도 치킨 그만큼 최고의 맛을 갖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주변에 아직도 뿌링클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 한번 권해드리면 정말 그 맛에 놀라워 하시더라구요 ㅎㅎ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입니다

아참 스윗츄를 잊고 있었네요 ㅎㅎ




스윗츄는 조청의 소스를 기반으로 하였고 고구마 맛탕이 들어가 있구요

견과류가 듬뿎? 뿌려져 있어서 색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켜 먹는것과 매장에서 먹는 것과 비주얼의 차이는 다소 있을 순 있는데 보기에 매우 맛깔스러운 모습입니다. 견과류가 있어서 그런지 다른 치킨 메뉴들과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하구요





견과류 먹는 재미"?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직접 먹어보면 견과류 씹히는 맛도 있고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ㅎㅎ












현장이 아닌 주문해서 시켜먹어본 후기의 느낌은 위의 사진처럼의 소스가 많진 않아서 다소 아쉬운점도 있었고 소스의 농도가 다소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달콤한 맛과 견과류가 어울러져 있어서 신선한 느낌을 주긴 했었습니다,

맛을 함부로 평가 하기에 조심스러워서 현장에 직접 가서 시켜 먹어보기도 해보고 결정해 보고 싶네요! ㅎㅎ

치킨보다 오히려 고구마 맛탕이 더 맛잇게 느껴진다는 ㅎㅎ..

주문해서 시켜먹어봤고 원래 시켜먹던 지점이 아닌 지점에서 시켜먹어서 그럴수 있어서 다른 데서도 시켜 먹어보고 현장에서도 먹어보면서  새로운 신메뉴인 스윗츄의 맛을 평가해 보고 싶네요


이름이 너무 외우기 힘드네요 스윗츄?스윗츠?스윗츄

스윗츄인데,,9








요기요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이니 17,000원의 가격에서 2,000원 할인한 15,000원에 신메뉴도 즐겨 보시고 이벤트도 참여 해보세요~!





요기요를 너무 자주 이용하다보니 Vip회원이 될 것같네요 ㅎㅎ 배달의 민족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시던데 저는 요기요가 정이 많이 가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