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 성산일출봉 맛집 오조해녀의 집을 소개 합니다.

사실 제주도 여행하면서 맛집을 알아보다가 오조해녀의 집을 알게 되고 나서 소라 해삼도 한접시에 만원하길래 엄청 좋아했는데 하필 가본 때가 소라 채금기간이라 ㅠㅠ 소라 해삼을 먹진 못했어요.

아쉽지만 전복죽하고 문어 한접시정도만 먹었는데요 그래도 만족했어요 가성대비도 그렇고 만족도가 높았어요.

단! 죽이라 그런지 배가 금방 꺼지는 편이라 점심먹기에는 다소 아쉽기에 아침일찍 드시거나 중간에 지나가시다가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아침 일찍 6시에 여는 곳이라 아침먹기에도 딱이네요!  주차공간도 넉넉히 있습니다.

제가 오조해녀의집에서 점심 먹고 아쉬워서 근처에 있는 마돈에 가서 마육회를 먹었꺼든요 ㅎㅎ 배가 금방 꺼져서..ㅎㅎ. 말고기, 흑돼지 전문점 마돈도 추천드려요.

아무튼 오조해녀의 집도 제주도 와서 해녀의 집으로 오기에 괜찮은 것같아요

전복죽이 먹기에 너무 깔끔하고 괜찮구요 김치들도 맛있고 사이드 메뉴들도 제주도만의 신선한 것들이라 좋았어요

소라 해삼은 못먹었지만 따로 시켜 먹었던 문어도 기름장에 찍어먹고 초장에 찍어먹으니 얼마나 맛나던지요..^^

다음에 가보시는 분들은 소라 해삼 채금기간이 지나서 드셔보시길 바라네요 ㅎㅎ 제 몫까지..다음에도 가봐야겠어요 소라 해삼 못먹은게 너무 아쉽네요



여성분들이 조금더 선호하시는걸로 봐서 입맛이 깔끔하고 단백하다 보니 그러는 것같습니다.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곳일듯 싶네요 무난하구요!






오조해녀의집의 외부 모습입니다. 

오조해녀의 집에 있는 대기장소?휴게장소인데요 이런 공간도 있네요 더워서 더위 피하기에도 좋고 사람 많으면 대기 하는 장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티비에도 나왔던 곳인가 봐요 ,. 제주도 맛집이니 이정도는 기본이겠죠.^^












전복죽의 모습입니다. 엄청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라 부담없는 깔끔한 맛이에요!

남녀노소 부담 안되는 죽같아요!



따로 주문한 문어와 밑반찬들입니다. 밑반찬의 질이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ㅎㅎ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찬 하나하나가 예사롭지 않은 반찬들이에요


문어가 얼마나 맛있던지 저는 초장에 :찍어 먹는 것보다 그냥 먹거나 아니면 기름장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름이 생각안났지만 ㅎㅎ 얼마나 신선하고 맛있었던지.. 




문어의 첫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


이번엔 초장에 찍어서 한입! 

저는 술은 먹지 않지만 술드시는 분들은 안주로도 딱일 것같네요​

소라 해삼까지..채금이 풀린다면.ㅎㅎ 지금쯤은 풀렸는지 모르겠네요..

오조해녀의 집 가는 길쪽에 채집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던데 머를 채집하시는진 몰라도 지나가다 보시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크게 한 숟가락 퍼서 김치와 한입 먹어보시면 바다 진미가 느껴지는 맛입니다. ㅎㅎ

본쥭에서 먹어보지 못하는 그런 죽의 맛입니다! ㅎㅎ 제주도에 와서 제주해녀의 집은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