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블즉석떡볶이 관악 신림 맛집 떡볶이

category 맛집 2017. 7. 19. 06:49


입구가 드라마틱한 레블 즉석 떡볶이



지번: 신림동 728-3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휴무미정

메뉴

10,000원
해물&치즈고추장즉석떡볶이2인Set

8,500원
원조짜장즉석떡볶이2인Set

10,000원
꼬꼬카레즉석떡볶이2인Set

4,000원
어묵탕

5,000원
버터갈릭감자튀김

편의: 포장, 배달

레블은 fresh(신선하고),
healthy(건강하고),
sweety(맛있게)를 기본 덕목으로

깔끔하고, 청결하고, 맛있고, 건강까지
생각하는 떡볶이집
떡볶이 양념은 13가지의 재료를 섞어서
직접 만들어 사용하기 때문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
모든 재료는 재사용하지 않으며,
매일 제공받는 신선한 재료로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내는
즉석떡볶이 전문점


주차는 많이 불편함
노선버스( 506, 5615, 5616, 5522A, 5523, 5524 )가 가장 편리하며,
세이브마트 정거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차후 신림동부센트레빌 아파트 입구를 찾아오시면 됩니다.








관악구 신림동의 작은 동네 맛집 레블즉석떡볶이 집을 소개해드려요

좁은 동네에 있지만 맛이 참신하고 프레시하다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엽떢이나 죠스떡볶이 같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양념도 질리지 않는 뛰어난 맛을 자랑한답니다. 

위치는 위에 설명드린 주소로 오시면 되는데요 근처에 신림동부센트레빌 아파트가 바로 옆에있습니다. 주차할 때는 없어서 차로 오시면 곤란한데..

밤에오면 근처에 차를 댈 수 있긴 하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저녁 늦게 가서 차를 대고 지인하고 먹었구요

지인의 소개로 와서 먹게 되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착하고 맛도 훌륭해서 맛집으로 소개해드리기 딲이네요!


​안에도 무척이나 청결하고 깔끔합니다. 친절도 하시구요





아기자기한 자리들이 있네요 테이블은 한 7개정도? 점심시간엔 사람이 많더라구요! 





해물치즈 고추장 떢볶이 세트를 시켰습니다 2인분이 착한 가격 단 만원이네요 ! 

저희는 계란 추가 1,000원해서 11,000원어치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세팅된 모습입니다 ! ㅎㅎ 단무지는 얼음에 놓인 것을 주시던데 저건 머지하다가 먹어보니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단무지가 순식간에 사라져서 셀프로 가지러 갔더니 셀프코너에 얼음조각이 놓여져 있는거 보니 그렇게 일부러 하신 것같아요 아무튼 시원하고 맛있는 단무지였습니다.




불로 조리다보니 어느새 완성되었네요 ㅎㅎ 되자마자 배고픈 마음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먹을땐 그냥 떢볶이겠지 하고 먹었는데 달콤하고 질리지 않는 양념맛에 반했네요 ㅎㅎ

양념이 어떠냐면..밥에 말아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ㅎㅎ


=


연인하고 같이 오면 정말 좋을 것같아요..​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 합니다. ㅎㅎ 연인하고 와서 떡볶이 한세트 먹으면 행복하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