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맛집 삼대국수회관 제주공항맛짐 여름

category 맛집 2017. 7. 24. 22:18





제주도 오면 고기국수 한그릇 먹고 가야하지 않겠습니까? 제주도 첫날 간단히 아침식사(?)어디서 할가 고민하다가..

아침부터 흑돼지를 먹기엔 그렇고....ㅎㅎ..



제주도오면 고기국수 안먹고 가면 아쉬울 것같아서 국수거리에 있는 삼대국수회관 본점에서 고기국수 먹으러 왔습니다. 요즘은 더욱더 고기국수집이 여기저기 많아진 것같네요. 어디갈까 고민도 많이 하게 되구요!  


삼대국수회관본점은 주차장도 10여대 댈 수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좋네요! 주변에 숙소가 있으시면 걸어와도괜찮을 것같구요 아니면 택시로요!



사실 제주도오면 고기국수는 꼭 먹고 와야하는데 고민되는게 한끼 한끼 맛있는거 먹고 싶은데 고기국수 먹고가면 아쉽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고기국수도 맛있지만 ㅎㅎ 암튼 그런 고민은 좀 했었어요..


아침으로 먹는 거면 괜찮겠다 생각이 들어서 갔던거구요 호텔이나 숙소에서 아침늦게 자시면 어쩔수 없곘지만 아무튼 고기국수 드시고 싶으시면 가시는 거지만요 ^^







떡하니 나 국수회관이야 당당히 있는 간판의 모습이 보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눈이 막 돌어가더라구요 배가 많이 고파서 그런지 더욱더.

아침 9시 오픈인데 9시에 갔더니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몇몇 테이블은 벌써 와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물만두도 드시고 계시길래 먹고 싶었는데 저희는

고기국수랑 국밥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고기국수의 모습입니다. ㅎㅎ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고기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할 것같구요 

국물도 시원해서 맛이 좋아요

​국밥의 모습입니다ㅎㅎ 나는 면보다는 밥이야 하시는 분들은 국밥 드셔도 좋을 것같구여



​세팅된 테이블의 모습입니다.옆 통은 김가루입니다.^^




깍두기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금방 후딱 먹어서 깍두시 4번이나 시켜서 먹었어요 양이 적어서 ㅎㅎ



김치도 맛있었는데 왠지 국밥이랑 면에 깍두기가 더 어울리고 맛나더라구요 배추김치도 물론 맛있구요



마늘짱아치도 나오는데 비릴수 있는 뒤끝맛?을 깔끔히 잡아줘서 궁합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마늘짱아치 되게 좋아해서 고기먹을때나 그럴때도 많이 먹는 편인데 너무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제주도오면 항상 삼대국수회관에서 고기국수 먹으러 오는데 여기도 강추하구요 다음에는 한번 다른 곳에 가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