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물건 싸게 사는 팁!

category 코스트코 2019. 9. 15. 18:53

코스트코코스트코

코스트코 직원들이 아는 물건 싸게 사는 방법.


코스트코는 정말 이제 많이 대중화 되어 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쇼핑하러 가는 곳입니다. 저 역시 2주 혹은 1달에 한번 이상은 꼭 가는 곳인데요. 이러한 코스트코에 가격에 숨겨져 있는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가격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잘 모른체 그냥 물건을 보고 가격을 본다음 구매를 하실텐데요. 한번 이비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표를 보시면 일단 +나 *가 있는데 여기에 가격 뒤가격이 70원이라고 하신다면 엄청 싸게 파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할인 하는 제품들은 할인행사 해서 할인한 금액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이정도가 아니라 할인이 큰 직원들만 아는 표시가 있다고 하네요. 두가지로 구분할 수가 있겠는데요. 


떨이제품: 소진 목적의 제품으로서  +가 제품 위에 표시된 것은 재입고 의사가 불투명한 제품이고 * 별표시가 있는 것은 앞으로 이 물건이 안들어오는 것이 확정된 상품이라고 합니다. + 혹은 *가 무조건 싼 제품은 아니라고 하구요. 여기에 비공식적으로 직원들만 아는 표시를 파악하셔야 하는데요. 이것은 바로 " 가격 숫자를 확인하는 것! 이라는 것입니다. 보통 가격들은 뒤에 숫자가 90원으로 끝나건 00원으로 끝나는 것이 대부분인데. 여기서 살펴봐야할 가격은 70원으로 끝나는 제품들입니다. +나 *표시가 된 것중에서 70원으로 끝나는 제품은 대폭의 할인하는 것으로서 + 나 *은 앞으로 다시 보기가 힘들 수도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필요하신 제품이라면 반드시 본 즉시 그날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그것 들 중에서는 할인을 한번이 아니라 두번에서 세번까지도 할인이 들어간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코스트코 제품을 싸게 사는 팁은. 바로 새로 오픈하는 매장의 오픈 세일을 노리라는 것입니다. 일부 제품들 중에서는 손해가 나면서까지도 할인해서 파는 것들도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신규점이 오픈한다면 한번 여행간다는 마음으로 가셔서 필요한 제품들을 사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코스트코의 휴무일 전날 가라는 것인데요! 바로 그중에서 과일을 노리라는 것입니다.  마감 직전!!! 이러한 시간에 신선식품들을 깜짝 세일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그러니까 2주 단위 격주 일요일에 휴무를 한다면 전날 휴무전날인 토요일 저녁 늦게 가셔서 할인 신선제품을 사는 것인데요. 과일이나, 채소등의 경우라고 볼 수 있겠네요.


코스트코코스트코

한가지더 코스트코를 대표하는 커크랜드 제품들을 주의 깊게 보자는 것입니다! 제품은 동일한데 코스트코 커크랜드 마크만 들어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동일한 제품들이 있고 커크랜드 제품이 있다면 커크랜드를 무조건 픽하는게 싸게 사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2019/07/20 - [코스트코] - 코스트코 맥주안주 추천 3가지

2019/05/19 - [코스트코] - [코스트코 추천상품] 신상 한번더 구운명태

2019/05/18 - [코스트코] - 코스트코 피자먹을때 꼭 같이 먹어야할 그것!!

2019/05/18 - [코스트코] - 코스트코 강력 추천 음료! 단 천원! 홍자몽 주스

2019/05/18 - [코스트코] - 코스트코 예산쌀

2019/05/18 - [코스트코] - [코스트코 소주 가격] 참이슬, 처음처럼, 캔맥주

2019/02/11 - [코스트코] - 코스트코 술 가격, 코스트코 꼭 사야할 제품소개

2019/01/30 - [코스트코] - 코스트코 카드발급 결제방법 소개

2018/10/21 - [코스트코] - 코스트코 맥주안주 치즈오징어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