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피자먹을때 꼭 같이 먹어야할 그것!!

category 코스트코 2019. 5. 18. 10:15

코스트코 핫도그 먹을때 꼭 먹어야할! 코스트코 피자 먹을때 꼭 먹어야할 !


양파! 샐러드 입니다. 코스트코 가면 꼭 먹어야할 김치와도 같은 존재입니다! 코스트코에 피자파는 곳쪽 가면 양파 샐러드 받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항상 비치되어 있죠! 코스트코 자주가시는 분이라면 아니 한번 이상은 가보셨다면 코스트코에 양파가 있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 이것은 무료입니다! 피자와 핫도그 등 먹는 곳에 있는데 무제한 드실 수 있습니다. 간혹 가다가 몰래 퍼가시는 분들도 있긴한데 사실 그러진 말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왜냐하면 당연히 가져가는건 바람직하지가 않고 그걸 떠나서 다 퍼가시면 뒤에 사람이 양파받가기 어려워지기 떄문입니다. 안에 넣어있는 양파가 다 소진되면 직원을 불러야하고(머 알아서 넣어주시긴 하지만) 그러는 시간 동안 기다려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집에 가져가시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되네요. 아 그리고 하나더! 너무 욕심내셔서 많이 가져가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적당히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 드시면 머 어쩔 수 없지만 바쁜 시간에는 그래도 어느정도 가져가시면 좋겠더라구요 ㅎㅎ.. 저도 머 양파 가져가다가 욕심나서 한바퀴 더 돌리기도 하지만 말이죠.


처음 가시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저 위에 사진에서 오른쪽에 돌리는게 있는데 저걸 돌리시면 양파가 갈아져서 나온답니다. 아니다 갈아져 있는걸 나왔었나?ㅎㅎ 암튼 먹기 좋게 나옵니다. 양파를 담는 순서를 말씀드리자면 먼저 접시를 챙겨 간다-> 양파 기기를 돌려서 충분히 담는다 -> 옆에 있는 소스인 캐쳡, 머스타드를 적당량 기호에 맞게 눌러서 짠다 -> 비벼서 피자나 핫도그 등과 같이 먹는다


피자 드실떄 위에 올려서 먹는 것도 하나의 팁이구요! 그리고 소스 옆에 핫소스나 시럽을 넣어드시는 것도 별미입니다. 시럽넣는건 잘 모으실텐데요. 적당량 넣으면 양파 샐러드가 좀더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