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광명 요즘 주말에도 한가한 정도?

category 코스트코 2020. 2. 22. 20:09

코스트코 광명

요즘 정말 코로나 때문에 여기저기 정말 난리가 아닌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주말 늦은 시간 방문한 코스트코 광명점 역시 오후 1시쯤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별로 없더라구요. 사실 많긴 한데 주말 그 시간에 방문한 것 치곤 사람이 정말 별로 없어다는 것인데요. 사람들이 코로나가 장기화 될 것을 대비해서 그런진 몰라도 오늘 따라 물들도 많이사고 왠지 필요한 것들 위주로들 많이 사는 것 같고 그래보였네요! 다들 당연히 마스크들 다들 쓰고 다니시구요! 끌고 다니는 카트 역시 소독제로 뿌리고 사용들 하시고 그러시더라구요. 이젠 정말 일상이 된 것 같네요!  저도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방문해서 이것저것 샀는데요.  특히 물도 4박스나 살정도로 많이 샀구요. 오랜만에 가니 새로운 것들도 보이고 기분이 신선하더라구요. 특히 오늘 따라 코스트코에 자주 파는 오리가 있는데 2팩에 파는 그게 2팩에 16,000원인데 오늘 따라 6천원 할인한 10,000원?정도에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진 몰라도 거의 동이 날정도로 팔려서 거의 재고가 없을 정도로 팔렸습니다. 저도 겨우 몇개 남아있을때 보고 하나 샀네요!  

근데 웃긴게 저도 모르게(?)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자주 먹을 것들 위주로 많이 사게 되더라구요. 라면도 사려고 하긴 했는데 라면도 박스 여러개채로 사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어서 코로나가 안정화 됬으면 좋겠네요.ㅠㅠ 지방은 안전하겠지 했는데 지방에서 문제가 엄청 터지는 뉴스가 나오니 정말 걱정이에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황사가 그난리였는데 코로나 생각하니 황사는 아무것도 아니구나ㅠㅠ 하는 생각이 들정도니 말이죠! ㅠㅠ

코스트코 광명

 

코스트코 광명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