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소주 가격] 참이슬, 처음처럼, 캔맥주

category 코스트코 2019. 5. 18. 09:43

+

소주코스트코 소주

코스트코 소주 가격, 코스트코 맥주 가격


코스트코 하면 술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참이슬, 처음처럼에서부터 각종 맥주, 일본 술, 와인, 보드카등 정말 구경만해도 신기한 술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코스트코는 술과 어울릴만한 안주라할 수 있는 상품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정말 구경하시다보면 음주가무와 관련한 것들이 정말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술의 가격도 착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처음처럼, 참이슬의 가격을 보더라도 저렴하나도 생각이 들기 때문에 갈때마다 한박스 사는 편입니다. 종종 시음도 하기 때문에 자기에게 맞는 술을 찾아 드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한번 밑에 사진들 보면서 코스트코 수주, 맥주들의 가격을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코스트코는 소주병이나 맥주병등을 수거해서 돈으로 교환도 해주는 기능을 하는 곳이기 떄문에 정말 코스트코 갈때쯤이면 꼭 한박스 빈것이 차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더라구요. 교환하는 곳은 코스트코 멤버쉽센터?쪽에서 하시면 되실 것입니다. 한박스면 2천원?남짓 나오기 떄문에 나름 쏠쏠하더라구요. 


소주코스트코 소주



코스트코 소주코스트코 소주







코스트코 소주코스트코 소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