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예산쌀

category 코스트코 2019. 5. 18. 09:47

예산쌀예산쌀

코스트코 광명, 청풍 청결미 예산쌀


코스트코 방문했다가 우연히 보게될 쌀인데요. 반갑게도 제 고향 쌀이다보니 쌀 사려고 했었는데 고향쌀 반가워서 사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는 쌀이나 여러 제품들이 번갈아?가면서 파는 것 같은데요. 특정지역의 제품만 고정되서 하지 않고 다양하게 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싸이클로 돌리는 건지 아니면 내부로 검토해서 그때마다 다르게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예전엔 다른 지역 쌀이있었는데 이번엔 제 고향인 예산쌀을 팔고 있네요! ㅎㅎ 종류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예산농협 삼광쌀 10kg 특은 가격이 30,990원 / 예산농협 청풍청결미 10kg 등급 상의 경우에는 27,79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예살 쌀 뒤에 적혀 있는 맛있는 밥 짓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1. 쌀씻기와 물의 양: 맨 처음에는 가능한 빨리 쌀을 씼는다. 이후 1~2회 정도 물을 붓고 가볍게 저으 뒤 물을 따라냅니다. 물의 양은 쌀 줄량의 1.3배의 비율로 2. 불리기: 여름철은 30도, 겨울철은 40도 정도로 불리며 수온은 섭씨 20도 전후로 합니다 3.끓이기: 처음에는 일정한 불로 끓이는 것이 좋습니다. 물의 양이 거의 없으 때 불을 약하게 하며, 뚜껑은 절대로 열어보지 않는다 4. 뜸들이기: 물이 없어졌을 때 불을 꺼주고 10~15' 정도 뜸을 들인다 5. 섞어주기: 뜸을 들인 후 뚜껑을 열고 밥 솥의 위아래 밥이 잘 섞이도록 휘저어준다! 


예산쌀예산쌀































보관방법: 통풍이 잘되고 서늘한 곳이나 냉장보관하여 주면 좋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