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채용공고

category 코스트코 2019. 9. 15. 23:02

코스트코채용코스트코채용

코스트코 채용 알아보기


코스트코의 채용은 상시 채용입니다. 정기 채용은 따로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보통 지점이 새로 오픈하게 되면 몇달전부터? 대폭 채용을 진행하고 다른 지점들이 경우 상시 채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명절인 추석이나 설날처럼 단기간 바빠질때 시즈널 채용을(알바)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냥 알바(아르바이트)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업무 성과에 따라 정규직 입사 기회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아르바이트 하다보면 본인의 적성이 맞는지 위에서도 잘하고 있는지 보고 나서 정규직 기회를 주거나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근무시간의 경우 주 25~40시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 보건증 소지자 우선 채용이라고 하니 먼저 보건증 보건소가셔서 취득하시고 지원하시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


모집부문에 있어서는 대부분 매장 전 부분에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원할때 지원하고 싶은 파트를 설정하게 해두긴 했지만, 형식적인 것 같고 매장내 상황에 따라 필요한 곳에 배치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스트코를 가보면 정말 많은 분야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을 볼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코스트코 채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