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추천상품] 신상 한번더 구운명태

category 코스트코 2019. 5. 19. 16:18

코스트코코스트코

코스트코 추천상품: 신제품(?) 한번더구운먹태(국내가공)


코스트코를 정말 오랜만에 방문 했었습니다! 심하게 자주갈때는 1주에 한번 혹은 2주에 한번은 꼭 가곤했는데 최근엔 몇달간 가보지 못했다가 주말에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주로 방문하는 곳은 바로 광명 본사입니다. 원래 본사가 이곳은 아니었었는데 광명점이 생기고 나서 이곳이 요충지(?)여서 그런지 본사겸 지점이 되었네요. 어쨌든 ㅎㅎ 오랜만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토요일 아침 일찍 방문했었는데요 역시나 저보다 더 부지런하신분들 많더라구요 ㅎㅎ 빨리 나온다고해서 일찍 간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메인 주차장은 차가 거의 꽉찰정도였으니 정말 아침 부터 부지런하신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8시 오픈인데도 말이죠. 주말엔 일찍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점심전후로 가면 사람이 정말 많아서 제대로 돌아보기도 어렵고 계산하기도 어렵고 피자 먹기에도 줄도 많으니 말이죠 !


암튼 이것저것 살다가 우연히 보게된 상품이있는데 새로나온 상품인가 보더라구요. 바로 먹태인데 그냥 먹태가 아니라 한번더 구운 먹태라고 하네요. 국내가공한 상품이고 6봉지로구성되어 있는데 맥주랑 먹기에 딱 좋게 만들어져 나왔습니다. 게다가 소스도 있는데요.갈릭마요소스입니다. 이것 역시 6개 들어있는데요. 소스가 정말 별미입니다 갈릭마요소스라고 해서 그 맛이 어떨지 상상이 잘안갔는데요 살짝은 매콤한 맛이 자꾸 땡기는 맛을 가지고 있어서 술안주로도 제격인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신 상품들이 많아 지고 있는걸 보면 나름의 전략인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 팔고 있는 상품들을 자세히 보고 생각해보면 술과 관련된 것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코스트코코스트코

한번더 구운 먹태

가격은 19,990원으로서 한봉지당 3,300원정도 꼴입니다. 맥주안주로 먹기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먹태역시 작게 잘 잘라서 나와서 누구나 먹기에 좋고 아이들도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특히 해외여행갈때 챙겨가면 정말 딱일 것 같아요! 멀리 장거리 운전할때도 마찬가지로요! '


코스트코코스트코



코스트코코스트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