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명 밤일 마을 맛집 장수촌입니다~! 장수촌은 프랜차이즈어서 지점이 여기저기(?) 있다고 하네요~! 


광명 밤일 마을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많이 있었네요^^

이런 맛집이 한군대가아니라 여러군데 있다는 것이 참 다행이네요 ㅎㅎ.

그만큼 장수촌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이고 여기야 말로 남녀노소 다양하게 좋아하고 건강음식이라

추천중의 추천입니다.


닭을 싫어하는 사람도 드물고 닭백숙을 거부할 사람도 거의 없으니가요 ㅎㅎ

또한, 장수촌은 누릉지밥도 닭백숙만큼 인기라 저거 먹으러 가고 싶을정도로 별미에요~!

어르신들도 잘 드시고 애들도 잘 먹구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오거나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은 곳인 것같네요~!


건강음식이기도 하니 더욱더 추천하고 싶은곳 입니다.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김치또한, 일품이라 겉절이는 두번 리필은 필수죠 ㅎ




영양표시 건강음식점에다가 광명시 모범음식점에 해당되는 곳이라 믿음도 가고 신뢰도 가는 그런 곳이에요~!




장수촌 외부 전경입니다 .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저는 오랜만에 갔었는데 그때는 바닥에 앉는 테이블만 있었는데 의자에 앉아 먹는 분들을 위해서 인지 따로 추가해서 놓기도 했더라구요~~

사람들이 몰릴때는 번호표도 받아야할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자 건강 맛집입니다.

주차장은 저기 건물 앞쪽에 주차하기도 하구요 보통은 저기 자리가 꽉차서 바로 옆에 주차장이 따로 되어 있으니 글로 가시면 됩니다 

안내 주차요원이 있어서 안내 받을 수도 있어요


맛집들 중에 주차하기가 어려운 곳도 많은데 밤일 마을 맛집들은 주차장도 많고

장수촌도 주차 공간도 넉넉하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영업시간은

오픈: 오전 11시구요

오후 10시까지 라고 하네요~! 시간 잘 체크하셔요~!


주 메뉴는

1. 닭누릉지백숙이 36,000원입니다.

3~4인정도의 양이구요 먹는 양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닭백숙뿐만 아니라 누릉지도 나오고 김치도 넘 맛나 리필도 해먹기에

3.5인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2마리 시켰다가 배터질수도 있어요 3~4명와서 ㅎㅎ

많이 드시는 분들만 오신다면 두마리 시켜야겠지만요 ㅎㅎ


2. 오리누릉지백숙입니다

가격은 42,000원이구요 이것도 역시 3~4인분이네요

오리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걸로 드시면 되겠네요


3. 쟁반막국수도 있어요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음 쟁반막국수는 사실 맛에 대한 평가는 반반인데요.. 엄청 맛있다?라고 하기보다는 닭백숙과 같이 어울려 먹는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같네요 맛없다?정도는 아니지만 맛있다~”?정도는 아니거든요



4, 골뱅이무침이 15,000원입니다.

저는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지만 술한잔 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네요~!









장수촌 건물 바로 옆에 있는 외부주차장입니다. 전용주차장이기에

주차걱정 안하셔도 되요~!









누릉지 닭백숙의 모습입니다~! 살들이 야들야들(?)한게 먹기에도 좋고 촉감도 좋고 그렇답니다~!

항상 올떄마다 만족해서 맛집중의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누릉지닭백숙의 나오고 나서 세팅된 모습입니다~! 펼쳐놓으니 정말 푸짐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닭백숙과 함꼐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배추김치와 무김치가 나오는데요

배추김치가  정말 일품입니다~~ 먹다보면 두번 리필은 필수중의 필수죠~! 







무 김치도 정말 맛있죠~!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배추김치와 무김치를 준비한 것같아요~!

동치미도 있어서 시원하게 입맛을 마무리할 수도 있답니다~!





별미중의 별미 누릉지에요~! 이건 꼭 드셔야합니다 ㅎㅎ 배속이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거든요






쟁반국수의 모습입니다~! 양도 꽤 되요~! 닭백숙과 조화가 좋은 것같아요~!

맛에 대한 평가는 여러분들이~ ㅎㅎ





보시기엔 간이 덜 된 것같아 보여도 정말 맛있어요 겉절이답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한 닭은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고 순수 육종에 의해 탄생한 역사가 검증한 가장 안전한 닭고기~!

중국 문헌인 마지에 의하면 약으로 쓰는 닭으로 조선 닭보다 나은 것이 없으며


, 맛으로나 살이 많기로나 여느 닭보다도 뛰어나다고 할정도로 한닭은 최고입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