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42.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안양 삼막사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황옥작품 전라도 옛맛손 팥 칼국수를 소개합니다.

여기는 개인적으로 저도 삼막사 맛집들중 자주 오는 곳중에 하나인데요 그만큼 오래되었고 맛집으로 유명해서

점심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 

맛도 훌륭해서 어르신들도 많이 오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듯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곳이네요

이제껏 여기를 오면서 오늘은 맛없었네?.라고 생각한적 한번도 없을 정도로 









황옥작품 전라도 엣맛손 팥 칼국수집의  외관의 모습~! 정말 오랫동안 삼막사 맛집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집중의 맛집입니다~! 맛 ㅇㅈ ㅇㅈ ㅇㅈ!!





들꺠의 효능에 대해서 나왔네요~! 알고먹으면 더 좋겠죠?ㅎㅎ 아참 저희는 이번에 들깨칼국수는 안먹었지만

예전에 먹었을때 엄청 꼬숩고 맛있어요~! 

출산후 회복시 먹으면 좋다고 나오네요 들깨가~!

변비에도 좋고 노화방지에도 좋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고 하네요!




팥의 효능과 바지락의 효능에 대해서도 나왔네요~!’

팥은 각기 병의 치료약으로도 쓰인다고 하고 

신장염을 낫게하고 소변이 잘나와 부기를 없애준다고 하네요


바지락은 심근경색 예방에 효과적이고 간기능 강화에 좋으며 악성빈혈 낫게 고혈압에도 좋다고 하네요 ㅎㅎ

알고 먹읍시당~! ㅎㅎ




가격표의 모습입니다~! 예전에 없었는데 새로 만들었네요~! 

이번엔 찰수수부꾸미도 먹었는데 별미더라구요~!







통밀의 효능에 대해서도 나왔네요~!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며, 다이어트에도 좋고 노화방지에도 좋으며~!

성인병예방과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당뇨병, 심장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김치도 정말 일품이에요~! 양념이 정말 잘 베여있어서 맛있어요! 맛집 다운!




살면서 먹어본 바지락 칼국수 집중에 바지락이 이렇게 많은데는 처음이네요~!

매년 2번 이상씩은 오는 삼막사 맛집중의 맛집이지만 바지락양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면도 맛있구요





바지락이 살아 숨쉬는 맛집 ㅎㅎ

바지락이 얼마나 많은데 면도 안보일정도로 바지락이 많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먹었던 금천구 독산동 맛집 순댕이네 칼국수 보다도 바지락이 많아요~!

여기가 좋은 점은 주차공간도 꽤 있어서 차 끌고 오기에도 부담안된다는 것이지요

주차 안내요원도 있어서 안내를 받을 수도 있구요


독산동 맛집 순댕이네는 주차할수가 없어서 멀리가야하거든요


금천구 독산동 맛집 순댕이네 칼국수 링크

http://wangimnida.tistory.com/444 





하얀 면발이 천사의 면발처럼(?) 순수하고 쫄낏하네요~! ㅎㅎ

먹어보면 후회 하지 않을 그 맛...





들고 사진찍자 옆테이블에서 애는 머하나 하는 생각으로 쳐다들 보셨지만 나는

묵묵히내가 해야할일을..ㅎㅎ





저희가 먹은 바지락의 양 ㅎㅎ 한가득 나왔습니다 통하나 더 달라고 해야하나 싶을 정도로




바지락 껍떼기도 참 이쁘네요 ㅎㅎ 이걸로 인테리어 하는 방법 아시는 분?



저희가 먹은 별미 

찰수수 부꾸미~ 이름도 특이하네요 ㅎㅎ 쫄낏 쫄깃하고 달달한게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칼국수와 함께 별미로 먹으면 정말 좋을 듯요~

멀리서들 오실텐데 요거 꼭 먹고가셔요~! 












얼마나 맛있으면 국물까지 싹~쓰리 해서 먹었을가요 ㅎㅎ

숟가락으로 얌전히 국물 퍼먹다가 어머니께서 아들아 들고 마셔라..그래서

들고 마셨습니다 ㅎㅎ

아재가 다되었나 봅니다 국물은 들고 마셔야죠...

아 시원하다~!



                                                                              

카운터 앞에 스낵코너가 있네요 ㅎㅎ 이름만 보아도 건강스낵이구나 생각이 든요 ㅎㅎ

얼마전에 없었던 것같은데 새로 만들었나봐요 ㅎㅎ 

저런거 사서 먹는 재미도 있죵!ㅎ 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