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간만에 스타벅스 커피한잔 마시러 왔어요 ㅎㅎ..거의 한달만에 처음 온것같네요


스타벅스 골드카드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를 한달만에 오다니..이러다가 골드카드 회원유지가 힘들겠어요..,ㅋㅋ


일이 일인지라 평일에 스타벅스를 낮에 갈 상황이 안되다 보니 맥심커피 처럼 마시던 스타벅스 커피가..이제는 ...,,,훅흑,,


저멀리 스타벅스 지점이 보이는데 감동의 물결이...ㅋㅋ..



멀리서 스타벅스를 바라보고 있으니 한발 한발 힘차게 다가가는 내 발걸음 새삼 가볍게 ㅎㅎ




크리스마스가 다가 와서 그런지 텀블러나 기타 제품들이 새롭게 나와 있네요~! 일년중에 

이시기가 텀블러가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같아요. 고급 선물로도 주기에 스타벅스 텀블러는 딲인듯 ㅎㅎ.


희한하게 다른 곳 브랜드의 텀블러는 관리가 잘 안되는데(?) 스타벅스 커피 텀블러나 제품들은 더욱더 잘 모시게 되네요 ㅋㅋ..




쿠키 담는 제품들도 있고 보온병 등등. 다양하게 있네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빨간 디자인들이 눈에 많이 보이네요 눈을 상징하는 하얀색도.



연말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컨시가 있었다는 것을 이날 와서야 인지했습니다.ㅠㅠ

결국 이벤트를 이제서야 알았고 한달만에 첨 와서 인지 적립이 하나만 되었네요.. 다이어리 모을려면 몇잔을 먹어야 하는지...

스타벅스가 근처에 있는 일을 한다면(?) 평소에 먹는 것처럼 먹으면 모으겠지만..이걸 언제 모을런지.. ㅎㅎ.


아는 사람에게 부탁해서 받거나 아니면...


저거 적립하려고 먹을 바엔..그냥 다이어리 3만얼마짜리를 그냥 사는게 날수도 ㅎㅎ



스타벅스 2018년 기념 다이어리들의 모습입니다. 5가지 색이 있네요~! 네이비색이 무난할 것같기도 하고 ㅎㅎ


색들이 여성분들이 많이 써서 그런지 여자분들의 취향을 고려한 색들이 많이 있지 않나 생각하네요




아 가격이 32,500원이네요 아참 그리고 이번에는 파우치도 주더라구요!!!  작년엔 없었던 것 같은데.! 노란색은 되게 작은 포켓형 다이어리더라구요! 



이날 라뗴 한잔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자리가 꽉차서 앉아 먹진 못했는데요 제가무난하게 젤 좋아하는 커피 메뉴중에 하나라서 카페라떼..


사고 스타벅스 내부 구경좀 하다가 길거리 걸으면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셆프 감동하며.ㅋㅋ



스타벅스 마카롱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 새로운 맛이 하나 나왔길래 먹었습니다. b&W마카롱이라는데 머의 약자인진 모르겠으나.. 아몬드맛도 나고 그러더라구요..초코마카롱 못지 않게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한입 베어 먹으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녁에 카페라떼랑 먹기에 딲인듯 ㅎㅎ

스타벅스 저녁에 가면 맛난 마카롱은 다 팔려서 잘 안팔리는 몇개만 남던데 이게 딱 있어서 사먹었는데 꿀 맛 ㅎㅎ




​ 

새로나온 b&W마카롱 추천 ㅋㅋ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