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노~랑 통닭~~! 광고 아시는 분들 아시죠>ㅎㅎ 아는 동생 녀석들이 치킨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 금천구 시흥동 맛집 치킨 노랑통닭입니다 ~!

위치는 시흥동 대명시장  시장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요~! 중간쯤인가? 있는데 노란간판이라 찾기 쉬우실거에요 ㅎㅎ 화려한 인테리어도 아니고 아주 유명한 치킨은 아니지만 투박하고 동네 친구들이나 가족하고 편하게 오기에 좋은곳 같아요 


원래 다른데 가려고 했는데 동생녀석들이 여기가자고 해서 일로 와봤네요 ㅎㅎ 몇번 왔던 곳이에요~!





반반메뉴해서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이 주더라구용~! 셋이 먹었는데도  좀남아서 포장해서 가졋갔어요 ㅎㅎ 감자튀김도 있어서 치킨도 먹고 감자튀김도 먹고~!





동생녀석에게 치킨 하나 집어서 들고 있으랬더니 저거 집어서 올려주네요 ㅋㅋ..동색 녀석아~!양념이 적당히 베여있어서 크게부담되지도 않은 소스같아요 너무 걸쭉하면 넘 달거나 그렇긴한데 적당해서(?)



자 주말 저녁 건배 한잔 외치고 시작하자! 동생들아~! 콜라로 뭉친 우리 셋~!  잘지내보자 제발좀 싸우지 말고 서로 말좀 잘듣자잉 





샐러드도 한입~! 리필부르기 귀찮아서 저거 준것만 먹고 리필 안부름 ㅋ




동생녀석의 샐러드 흡입 장면..혼자 다먹을 기세


분위기는 다소 어둡지만 투박한 곳이라 ㅎㅎ 그래서 동네에서 가기에 편안하고 친근하고(?)좋네요 ㅎㅎ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모습 ㅎㅎ 4~5명 있는 듯 보이더라구요






마침 야구도 하고 있어서 감상하며 치콜을 ㅋ.ㅋ..비록 결과는.....0:....





아 어쩐지 양이 많다 했더니.. 노랑통닭.. 두마리 같이 엄청큰...ㅋㅋ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