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디 맛집 두끼 떡볶이 구디 데이트

category 맛집 2017. 11. 19. 16:37




구로디지탈단지역(구디)에 위치한 맛집 두끼

구디역에서 나와 헌혈의 집 앞쪽 건너편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도 가성대비 저렴한편(?)이고 떡볶이와 튀김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어서 중고등학생들도 좋아하고 젊은 사람들도(?)

좋아하는 맛집이네요~!

가격은

성인: 7,900원, 학생(초, 중, 고): 6,900원, 소인(7세이하): 3,900원입니다 

남기면 환경부담금 2,000원추가래요~! ㅎㅎ 이거 낸 사람 본적 있나용...

암튼 성인이 가서 뽕을 뽑으려며냬(?) 엄청 먹긴 해야겠네요.. 

비록 떡볶이, 튀김, 면, 콜라등을 다양하게 먹을 순 있지만 그만큼 먹으려면 엄청 먹어야겠는데요 ㅎㅎ

머 그런거따지기 보다 앉아서 조용히먹을 수 있고 카페식이니 그만큼 가격은 지불만한만 가치가 있겠죠









떡볶이, 야채, 면, 오뎅 등등의 다양하게 넣은 모습이에요

지글지글 끓으니 저렇게 되더라구요!

아참! 두끼는 소스를 직접 제조해서 먹을 수 있는데 밑쪽에 자세한건 나와있으니 참고허세요!

다양하게 소스를 배합해서 먹을 수 있어서 입맛에 맞게끔 먹으면 되는데

서로 취향이 너무 다르면 상의좀 해야곘네요 ㅎㅎ





고구마 튀김부터 한입 쏘~옥~ ㅎㅎ 춥고 배고팠는데 따뜻한게 들어가니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튀김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맘 껏~드세요~!


튀김의 종류는 보니까 만두, 고구마, 김말이, 그리고 머하나 있는데 4가지 밖에 없었어요~ 이날만 그런진 몰라도




오뎅도 따로 먹을 수 있어용~ 무한으로요~ 저희는 3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볶음밥도 해서 먹을 수 있다는데 저희는 배불러서 먹진 못했어요 ㅎㅎ..

옥수수콘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퍼와서 먹으면 좋을듯 ㅎㅎ




오뎅도 한입 쏘옥~! 소스도 따로 있으니 잊지 말고 챙기셔요~ 




연말에 모였으니 사이다 콜라 한잔 건~배~! 치어~스! 건배 제의는 제가 ㅋㅋ..




오뎅통통~!








먼저 간단하게 김말이와 만두부터 시작을 ㅋㅋ.. 김말이 정말 맛있었는데.,..





빛나는 튀김과(?) 다양한소스들이 있어요~! 첨 가보면 넘 많아서 당황하겠지만..ㅎㅎ 침착하게..




라면사리도 있고 볶음밥 재료들도 있네요~! 마지막에 볶음밥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배불러서 먹지 못했네요 ㅎㅎ

주변에 볶음밥까지 먹는 사람든 못본것같은데..음..ㅎㅎ



춘장소스, 카레소스, 크림소스 등등 정말 다양한 취향을 고려했꾸나....ㅎㅎ..




빛나는(?) 튀김들의 모습입니다 ㅎㅎ 김말이 24개만 먹어도 본전은 뽑겠네요 ㅎㅎ...

고구마는 김말이 밑에 숨어 있어서 나중에 고구마 튀김도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ㅎㅎ




오뎅이 세팅된 모습입니다 ㅎㅎ 국물도 매콤하니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얼큰하네요 꽃게가 담아져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ㅎㅎ





떡볶이를 먹기 위한 다양한 재료들~! 면도 떡도 종류별로 있어서 취향을 정말 생각하고 생각했꾸나 ㅎㅎ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세팅되어 있어서 이것도 가져가서 먹는건가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것같고 따로 추가해서 먹는건가..


아리송송.....




콜라, 사이다, 환타, 탄산수 무한리필 ㅎㅎ...탄산이 풀로 차있진 않았지만...떡볶이 와함께 탄산음료도 먹고 좋았습니다. 

10번은 리필해서 먹은 듯 ㅎㅎ



저희는 기본 으로 먹었는데

부대찌개 떢볶이도 있고 _+3,000원

달갈비도 있네요 ㅎㅎ+4,000원

우와 퐁듀치즈, 눈꽃치즈도 있네요 +4,000원

볶음밥용치즈도 +2,000원이네요






구디 두끼는 테이블 좌석이 정말 많더라구요~! 한 100명?은 앉을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뷰가 좋은 창문쪽으로 앉았습니다.ㅎㅎ



밖이 보이는 그나마 뷰라 불리는 자리 ㅋㅋ...딱히 뷰는 아니지만서도..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