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커피를 커피라 부르지 않고 아름다움이라 부른다.. 광명시 밤일 마을에 위치한 카페 밤일 마을 대표하는 커피샾? 더 카페 886을 소개 합니다.​






더 카페 886에 외부 모습입니다~!밤일 마을에 맛집이 많다는 건 알아도 카페는 잘 생각 안나시겠지만 바로 더카페 886이 있습니다. 왜 886인지는 주인장 한번 만나 물어보고 싶어요.ㅎㅎ



더카페 886 




오픈 10:30분 ..

저시간에 저기서 커피 한잔 마시고 싶어요..ㅎㅎ


마감 시간은 11:00입니다~! 저녁 먹고 커피한잔 마시고 가기에도 적당한 시간이네요




커피와 라떼의 다양한 종류를 팔고 있네요~! 다음엔 자바칩라떼랑 티사미슈라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저때는 왜저게 눈에 안들어왔었는지..ㅎㅎ


커피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티와 에이드 종류도 있어요~! 요즘들어 티 종류를 많이 찾게 되는 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캐모마일이나 자스민 로즈마리 티도 좋아해서 종종 먹네요~!


생과일 쥬스도 파는군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스무디와 스페셜 커피도 파네요~! 크림생맥주도 팔았었넹~


1인 1잔을 원칙~! 이정도는 지켜줘야 매너죵~ ㅎㅎ 밤일 마을에 있는 곳이라 차로 주로 오시니 ... 매너는 꼭.~!



시즌 메뉴로 따뜻한’대추차’ 와 후끈한~’쌍화차’도 있네요~ 쌀쌀해진 요즘에 한잔 먹기에도 몸도 마음도 좋을 것같네요~!






허니브레드를 좋아해서 보자마자 주문했습니다 ㅎㅎ커피만 먹고 가기에좀 아쉽겠죠?


인테리어가 정말 아기자기 하고 이뻤어요~!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쓰신 것같아요~! 

오픈한지 3년 남짓 되었다고 하던데 갈떄마다 변화하는게 느껴지네요~! 심지어 화장실에까지~!



너무 이뻐보여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네요~! 보기만 헤도 흐믓흐믓 잘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구성들이 아기자기 ~!


커피샾이지만 인테리어도 그렇고 식물들도 많고 그러니 커피샾같다는 생각보다는 화원에 온 것같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같이 간 사람들도 좋아하구요~!



커피마시다가 앞에 있는줄 모르고 있다가 발견한 ㅎㅎ 테이블위에 인테리어 ㅎㅎ 이쁘다~



들어올때 몰랐는데 반대에서 보다보니 향초도 팔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라벤더 햐오 좋아하는데 저 멀리서도 보이네~



쓰레기를 버리기 미안해보이는 인테리어~!







외부에도 마시는 테이블이 있는데~ 추워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네요 ㅎㅎ


사진 찍는다고 모아주세요~ 그러니 다들 모아주시네요 ㅋㅋ 아이 이뻐라


다시와야징~!



커피한잔의 여유~ 주말에 찾았네요~ 평일에 한번 이렇게 찾아야하는데~! 



아메리카노~ 좋아~저아~조아~조하?


라뗴는 사랑입니다~!




더카페 886~! 두번째 방문~ 같이 처음 온 사람들도 만족 만족~





사랑 크게 한번~!

향초가 종류별로 자세한 설명도 함꼐 있어서 구매하기에도 좋네요~!요즘 잠도 잘 안오는데 어울리는 향초사서 잠이나 푹잤으면~












비염, 기침, 감기, 천식, 해열, 기관지염, 류머티즘


무력감, 기분전환, 스트레스 완화 이뇨작용, 호홉기 안정


상쾌한 기분 조성, 긴장감 완화, 피로회복, 신경 안정~!



집중력, 정신력, 신경통, 근육통, 타박상


숙면, 살균, 피부재생, 피로회복, 두통, 신경안정, 스트레스 완화, 정신 집중, 편두통, 두뇌기능촉진, 근육피로, 기억력 증진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