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겹싸롱 무한삼겹살 9,900원의 행복

category 맛집 2017. 10. 25. 00:55


이렇게 요즘 날씨 추울떄 삼겹살과 김치라면 정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같아요 ㅎㅎ

특히 가격을 크게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삼겹싸롱 무한은

정말 한달에 한번 정도 지인들과 가서 맘 껏 먹으면 정말 속도 든든

마음도 든든하고 좋은 곳이네요~!


요즘 제가 나이가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처럼 엄청(?) 먹진 못하지만 ㅎㅎ

한가득정도 채워서 먹고좀더 먹으면 딱 적당한 것같아요 ㅎㅎ

9,900원의 무한삼겹살 행복이라면

이 추운 겨울도 이겨나갈 수 있을 것같네요 ㅎㅎ




삼겹싸롱에서 나오는 매운소스와 달콤소스는 정말 탁월한 두가지 소스 인듯

지점마다 약간 소스의 농도(?)가 다르긴 하지만 

정말 소스가 맛있을 때는

달콤소스는 정말 달콤하고

매콤소스는 매콤해서 

한번은 매콤 한번은 달콤해서 먹으면 취향저격에도 좋네요 ㅎㅎ


무한이라 정말 가격 부담 없이 먹을 수도 있어서 좋구요






이래도 삼겹살 안드실거에요?ㅎㅎ

속은 야들야들 겉은 적당히 바삭바삭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