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 교촌 레드윙

category 맛집 2017. 10. 22. 16:59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간만에 치킨이 먹고 싶어 시킨 두가지 브랜드의 치킨..

첫번째, 내 사랑 BHC 치킨.. 내 사랑 뿌링클을 잠시 내려놓고 후라이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시킨 해바라기유 후라이드?


두번째, 수년전 최종면접 탈락해서 다시는 안먹었던 교촌치킨.....

사실 얼마전 교촌 기본 치킨 시켰다가 넘 실망해서 시흥점이었는데 너무 실망해서 튀기고 오래된 치킨 배달 느낌이라..

혹시나 해서 다른 지점에서 다른 치킨 주문...

시킨건 레드윙...







요기요 어플에서 주문했습니다. 보여지는 치킨은 bhc 의 해바라기유 후라이드

해바라기유후라이드 주문하고 그냥 후라이드인줄 알고 먹고 있는데 좀 다른데?하면서 먹다보니 해바라기유인줄 그제서야 인식함..ㅎㅎ 아무튼 그냥 식용류로 튀긴 것보다 맛이 머랄가..달랐음.ㅎㅎ..

교촌이랑 동시에 요기요 주문했는데 먼저 도착했네요...



해바라기유 후라이드 먹기전 사진 닭 사이즈가 역시 큽니다..ㅎㅎ 교촌은 쪼매난데,..





교촌 레드윙






레드윙 맵게 생겼네요 ㅎㅎ 근데 생각보단 맵진 않고 매콤?한 느낌이네요. 

머 나쁘진 않은 맛이었는데 요즘 하도 치킨들이 맛있는게 많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론 좀 비교가 되었습니다. 

bhc 가 괜히 업계 1등이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교촌은 좀 정체된 분위기죠


그거 아시나여요? bhc가 원래 bbq자회사?였는데 사정상 팔았다가 팔기보단 버리면서 팔았죠... 아무튼 그러다가

bhc가 오히려 마케팅홍보도 잘하고 전지현~!효과..

그래서 비비큐를 앞지를 정도가되었죠~! 비에이치씨가 마케팅홍보에 좀더 강력한 연예인을 쓴 것도 그렇지만 치킨에대한 연구를 많이 하는 듯해요~!




닭도 쪼매나고 포장박스도 쪼매나네요 ㅎㅎ

아참 단무지 국물이 은근 꿀맛인거 아시나요?ㅎㅎ



아이패드로 찍은 레드윙 사진 위의 레드윙 사진은 아이폰 어플로 찍어서 그런지 색이 다르네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