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원도 횡성 둔내면 횡성축협한우프라자

category 맛집 2019. 2. 11. 01:00

횡성한우횡성 맛집


횡성축협한우프라자 둔내점


횡성축협한우프라자의 매장중에서 둔내면에 위치한 횡성축협한우프라자 둔내점


횡성의 한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서 숯불귀 전문점입니다. 전 아직 한우탕같은 것 밖에 못먹어봤지만 동네 주민들은 고기들을 많이 구워드시더라구요. 꽃등심, 등심, 갈비, 살치살 등의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숯불에 구리석쇠를 올려서 구워먹는 곳입니다. 고기를 주문하시면 더덕, 젓갈, 나물,단호박, 무침 등 다양한 반찬들을 곁들여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민족사관학교 민사고 가는 방향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주차공간도 넉넉히 있고 식당 안도 정말 크고 그래서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근처 민족사관학교도 위치해 있구요 롯데푸드 파스퇴르 공장도 있고 횡성 축협한우프라자 둔내점 근처에 편의점도 근처에 있어서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횡성 둔내면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위치


민족사관학교의 위치




횡성한우

가격표의 모습

횡성 한우 라서 고기의 가격이 좀 높은 편이긴 하지만 주변에서 드시는거 보면 왜그렇게 맛있게 드시는지 저도 고기 구워먹고 싶어지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고기는 구워먹어보진 못했네요. 식사메뉴 물냉면과 후식메뉴 물냉면의 양과 가격이 다른점 참고하시구요. 제가 먹어본 메뉴는 한우탕 9,500원과 한우갈비탕 18,000원입니다. 한우갈비탕은 두번정도 먹어봤구요 이날은 한우갈비탕 18,000원을 먹어본 날이었습니다. 횡성 한우만의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그런 곳이지요.





이곳만의 김치 아니 강원도의 김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지역마다 김치맛이 다양한데요 제가 생각하는 강원도 김치의 맛은 시~원한 맛이라는 것입니다. 한입 깨물어 먹어보면 입안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김치의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날 먹었던 갈비탕과 정말 조화가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 김치가 갈비탕에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네요. 배추김치역시 맛있었지만요


횡성 한우한우프라자


한우갈비탕( 가격 18,000원)의 모습

강원도라서 그런가 강원도 특유의 깔끔하면서도 시원해보이는(?) 그런 느낌을 주는 한우갈비탕이었습니다. 비싼 가격만큼 남기지 않고 다 먹으리라는 강한 정신을 가지고 먹어보았습니다.! 한우갈비탕을 앞에 두니 정말 든든하게 먹으리라는 생각을 가지고 먹게 되엇네요.!



한우프라자한우프라자




횡성한우횡성한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