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밤일마을 맛집 고창복착한식당

category 맛집 2019. 2. 6. 18:07

밤일마을밤일마을


광볌 밤일마을 맛집 고창복의 착한식당


성공의 정석 꾼에도 나왔던 맛집인데요. 사실 방송에 나오던 말던 이곳은 가격이 정말 착해서 부모님과 3이 와도 배불리 먹고도 계산서를 보면 어? 하게 되는 그런 곳입니다. 어딜 가서 이렇게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가 생각이 드는 그런 곳인데요. 많은 메뉴중에서 착한갈비 메뉴가 남녀노소 정말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이고 저희 부모님꼐서도 밤일마을 맛집 중에서 이렇게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적은 처음이라고 애기하셨을 정도로 어르신들도 좋아할 만한 그런 곳입니다. 밤일 마을은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주차하기에도 공간이 매우 넉넉한 편이라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고창복의 착한식당 역시 주차공간이 넉넉히 있습니다.



밤일마을밤일마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장사하는 건 정말 자신있고 제대로 해보곘다는 그런 의지를 표현 한 것 같습니다. 가보시면 놀라운 맛과 가격에 정말 놀랄 수 밖에 없고 갈비뿐만 아니라 별도로 주문한 냉면, 된장찌개등을 시켜도 가격이 부담안되는 그런 곳이기에 감히 밤일마을 에서 대표할 수 있는 그런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왜냐하면 밤일마을 맛집에 사실 가격이 좀 쎈 곳도 여러군데 있습니다. 물론 맛도 좋은건 사실이지만 1인당 가격이 상당히 비싼 곳도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가치가 있다고 생각은 됩니다만 가격이 워낙 비싸서 부담이 되는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창복의 착한식당은 이름그대로 가격이 착하기 때문에 가격 부담 안하고 가서 풍족하게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밤일마을 맛집밤일마을 맛집

착한 갈비의 모습! 넓직하고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답게 큰기대를 하면서 구워보았습니다.! 밑반찬 역시 깔끔하고 그냥 내놓은 반찬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반찬들이 었습니다. 밥 역시 알차게 가득 담겨져 있는걸 보면 인심도 좋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가격이 싼 만큼 된장찌개나 그런것은 별도로 가격을 내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된장찌개가 3,000원정도 하는데 컬리티가 장난이 아닙니다 ! 김밥천국이나 그런데서 시키는 된장찌개랑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비주얼과 양이구요 시켜보시면 제대로 그 가치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된장찌개 하나로 식사할 수 있을 정도로 풍족하게 들어 있고 맛도 훌륭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밤일마을 맛집밤일마을 맛집


칼로 다져진 고기가 먹기에 정말 부드럽고 맛있게 느껴졌던것 같습니다. 양념소스의 맛이 단순히 달거나 쎄지 않고 적정하게 중간의 맛을 잘 유지하면서도 땡기는 그런 맛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서 맛있게 드시는걸 보면 부담이 안되면서도 맛있는 그런 갈비인 것 같습니다. 



밤일마을 맛집밤일마을 맛집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