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치즈듬뿍돈까스

category 맛집 2019. 3. 12. 23:47

돈까스잔치돈까스잔치


돈까스 잔치 치즈듬뿍돈까스



돈까스잔치돈까스잔치


돈까스잔치 한남동 동빙고점! 주차공간도 넉넉히 있고 주차안내요원도 계시니 걱정하지 마시고 차 끌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평일에도 정말 사람이 많고 저녁에는 항상 꽉차더라구요! 이름처럼 왕돈까스와 잔치국수 전문점. 돈가쓰뿐만 아니라 국수도 정말 제대로! 만드는 그런 곳인 것 같습니다.



돈까스 잔치의 메뉴들: 메뉴들 하나하나가 정말 다 매력적인 음식들인 것 같습니다. 왕돈까스, 치즈듬뿍돈까스, 통통돈까스다 먹어보았고, 잔치국수, 돈잔국수, 숯불고기국수등도 먹어봤는데 정말 하나하나의 음식이 다 매력적이었습니다. 



치즈듬뿍돈까스: 정말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안에 치즈 육즙이 터지는게 장난아니고! 여성분들이나 치즈 좋아하시는분 혹은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메뉴입니다. 제가 먹어본 돈까스 중에선 정말 최애 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 개인적인 기준으로 말이죠. 아직 세상에 정말 맛있는 돈까스 많겠지만!



사진으로는 제대로 담을 수 없는 치즈의 비주얼과 육즙이지만 치즈가 터져나오는(?) 것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