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아스시 금천점 가위로 잘라먹는 빅사이즈 초밥

category 맛집 2019. 3. 2. 15:24


오사스시: 이전에 한 경기도지점에서 처음 가보고 매력적인 스시집이라 생각하곤 했는데요. 서울 금천구에도 새로 생겨서 가보았습니다. 스시집이 많기도 하지만, 초밥이나 롤을 세팅해서 나오는 비주얼이나 가격면에서도 나쁘지 않게 생각이 되서 종종 찾아가는 곳입니다. 왠지 이곳은 세팅된 비주얼면이나 보았을때 커플?데이트?가기에 나름 괜찮은 곳 같아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러니 먹고 나니 보틀도 오아시스 로고 박힌 것도 선물 받았습니다. 사실 여기가 오픈한지는 알고 있었는데 근처 한의원 갔다가 전단지 광고 돌리길래 그래 이참에 가서 먹자해서 가게 되었네요. 아참 주변 한의원이 토요일 1시까지도 하고 평일에 저녁 9시 까지도 해서 종종 가는데 주변에 사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11:30~22:00

런치타임: 11:30~13: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2019/02/15 - [라이프] - {금천구 추천 한의원} 유명한의원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개별 메뉴보다도 모듬 세트의 종류나 세트의 종류 떄문에 많아보이는건데 취향에 맞게끔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아시스는 롤도 정말 맛있어서이날 먹으려다가 혼자 먹기엔 초밥, 롤 너무 많아서 초밥만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점심에 런치세트도 알찬세트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날 저는 브레이크타임 시간전에 가서 런치세트는 못먹었고 모든세트 기본을 먹었습니다. 참고로 브레이트 타임시간은 15:00~17:00입니다. 



드디어 나온 모듬세트 기본입니다 . 가격은 13,500원입니다.

총 12ps가 나오는데요. 구성을 살펴보면 활어, 연어, 계란, 초새우, 생새우, 북방조개, 문저, 유부, 날기알군함초밥이 나옵니다.

점심 런치초밥 10ps의 구성도 알찬데요 가격이 8,900원에 활어, 연어, 계란, 초새우,생새우, 북방조개, 유부, 날치알군함초밥이 나오네요. 확실히 런치세트가 저렴하게 나오긴 했네요. 배고파서 정신 없이 먹다보니 여기가 회가 길어서 가위로 잘라먹는 그런 곳인데 초밥에 정신이 팔려서 가위가 있다는 것을 다 먹고나서 알았습니다.ㅎㅎ 원래 알고 있었는데 정신 없이 먹다보니 뒤늦게 알았네요! 새로 오시는 분들은 가위로 잘라 드시길 바래요!











지도에서 오아스시 금천점이 검색이 안되서 근처에 있는 네파 매장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파매장쪽에서 안양방향쪽으로 30초?남짓 걸어가시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