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디저렴한식당,기사님분식

category 맛집 2018. 5. 29. 14:10

짜장면





기사님분식 즉석짜장우동


구디에 숨은 식당


구로디지털단지역 6번출구쪽에서 도보로 5분남짓 


이곳은 대단한 맛집까진 아닌데

이름그대로 기사님분식점으로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

혹시 주변에 학원 교육생들이나 주민들이 있다면 이용하면 좋을 곳이네요

위치는 직장인들이 많이 몰려있는 구디안쪽이 아닌 좀 사이드쪽이라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

점심이 아닌 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그런 곳인 것 같네요

가격을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현금가로 해서 짜장면이 3,000원이구요 우동도 3,000원!

밥종류고 있네요~!

가격이 대게 3,000~4,000원 수준이라 요즘 같은 시대에 한끼 먹기로 정말 괜찮은듯 싶어요





기사님분식



오래되어 보이는 기사님분식

노란색 간판이라 눈에 잘들어오네요 ㅎㅎ

위치는 좋진 않아도 ㅎㅎ


구디 3000원 식사




탐앤탐스


구로디지털단지역에 근처에 보면 엔젤리너스 커피샾이 있는데 거기 건너편에 

있는 탐앤탐스 커피샾입니다 이 골목으로 오시면 좀만 가면 있어요 한 30초?정도만 걸어가면 ㅎㅎ

이골목엔 은근 오래된 식당들이 많이 있네요 






메뉴판들의 모습 ㅎㅎ

정말 저렴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음식 값은 부가세를 공제한 할인금액이라서 카드시에는 별도로 가산한다고 하니

현금 꼭 챙겨가세요 ㅎㅎ

저는 현금 깜빡잊고 안가져 가서 카드로 계산 ㅎㅎ

요즘 같이 저렇게 저렴한것도 찾기 힘든데 가격이 낮은건 저렴한 임대료와 브랜드가 아닌 일반 식당이라 그런것도 있는 것같아요

배달도안할테구 말이죠

올라가는 인건비는 어쩔 수 없겠지만







짜장면의 모습 ㅎㅎ 무난한 맛입니다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500원 추가해서 곱배기로 드세요

전 다이어트 하려고 보통으로 먹었어요 ㅋㅋ

근데 저녁약속은 또 잡고 있네요 ㅋㅋ..


기사들이 가는 구디 식당


자취생들이 갈만한 맛집 구디

자취생좋아할만한 저렴한 식당 구디



짜장면은 정말 사랑이지요~! ㅎㅎ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간단한 한끼의 식사를 할 수 있으니까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