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횡성 한우프라자 새말점, 한우 갈비탕 추천

category 맛집 2018. 9. 18. 21:57

한우 갈비탕횡성 한우




강원도 횡성군 새말쪽에 위치한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새말점


강원도 출장가면 꼭 들리는 곳중의 하나입니다. 정확히 애기하자면 횡성 쪽 일갈때 점심겸 들리는 곳이라 하는 것이 정확하겠네요. 이곳은 횡성쪽으로 지나갈때 톨게이트 지나고 나서 바로 있는 곳인데요 . 길목에 있다보니 눈에도 쟐 보이는 곳이고 주차장도 넓고 식당도 상당히 큰 편이라 이용하기에 유용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한우를 구워먹기도하고 식사메뉴도 있는데 한우를 아직 구워먹어보진 못했지만, 이곳에 왔을때 주로 먹는 메뉴는 바로 한우갈비탕과 한우탕입니다, 한우갈비탕은 가격이 18,000원으로서 부담이 안가는 가격은 아닌데요. 먹어보면 정말 든든한 식사한끼가 되어주고 이래서 한우인가 보구나 생각이 드는 메뉴입니다.그리고 이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때에는 바로 한우탕 9,000원을 먹습니다. 조금 부족한가? 싶을땐 특 한우탕 12,000원을 먹네요 ㅎㅎ 비싸긴해도 든든하긴 해요. 고기의 질이나 식감도 다르긴 하구요. 요즘 같이 날씨 추워지는 시기에 정말 한우갈비탕, 한우탕이 정말 최고가 아닌가 싶은데요. 돌아오는 금요일에도 횡성 가는데 꼭 점심에 먹으러 가야겠네요! 아참! 그리고 이곳 육회가 맛있다고 하던데 언젠간? 꼭 먹어보고 싶은 메뉴중의 하나입니다. 35,000원정도 하는데요 200g 생육회, 양념육회는 25,000원인데 꼭 먹어봐야겠어요. 사진 보는데 정말 군침이 절로 드네요!
























횡성 한우프라자갈비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