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새마을식당13주년

category 맛집 2018. 5. 29. 11:50

새마을식당연탄불고기




새마을식당이 벌써! 13주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우와~ 시간이 빠르네요

처음에 새마을식당 나왔을때 정말 신기 했는데 말이죠 ㅎㅎ


13주년 기념해서 주 인기메뉴인 연탄불고기를

50%할인한다고 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쿠폰을 받으셔야 이용할 수 있나봐요




대박이벤트입니다~~! 사람들이엄청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ㅋㅋ

얼마전 홍콩반점 짜장면 이벤트 했을때 먹으러 점심, 저녁 갔다가 

ㅈ ㅈ 치고 나왔습니다 ㅋㅋ







이벤트 하는 날은 바로 6월 1일 인데요 그날이 13주년인가봅니다

금요일이라 사람도 몰리긴 하겠지만

그래도 한번 기다려보세요 ~ㅎㅎ

저도 꼭 가볼 생각이에요 사람이 많아도

기다려보면 언젠간 먹을 수 있겠죠 ㅋㅋ

금요일이라 머 인내는 어느정도 감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양푼에 쌓아 올리고 

특제 양념이 뿌려져 나가는

열탄불고기

1인분에 9,000원



돼지고기를 잘 숙성시켜, 특제 고추장 소스에 버무린 열탄불고기는 

오직 새마을식당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입니다. 

육질 좋은 돼지고기의 풍미와 특제 소스가 숯불의 그윽한 향과 어우러져, 

일반적인 고추장 불고기와는 비교하기 힘든 풍미를 자아냅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쿠폰을 받으셔야 이용할 수 있나봐요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어플 다운로드


새마을식당50%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