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기요에서도 주문이 가능한 

한남역에 유명 중식당 래리성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34길 66

한남동 604 동경빌딩 2층

02-795-1378


매일 영업하고 있는 곳이구요

매일 11:00~21:00(연중무휴 라고 하네요!)


특히 이곳은 배달도 되고 요기요나 배달 어플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Tourist 

Restaurant


이곳은 오시면 아시겠지만

오토바이가 한 6대정도 있는데

그만큼 배달이 불나게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오토바이수만 보아도 얼마나 많은 배달이 이루어지는지 알 수 있더라구요


















래리성에는 중식당 처럼 우리가 아는 짜장면이나 짬뽕 등 일반적인 메뉴들도

당연히 있지만요

좀 특별한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래리성을 춴드리고 맛있다고 생각하는 점이

그냥 중식당처럼 맛있다? 무난하다?정도라서 추천드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늘 먹는 중식당에서 먹는 그런메뉴들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도 있고

자꾸 찾게 되는 그런 메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의 메뉴는 삼선볶음짬뽕면 

가격 9,000원 입니다

이메뉴를 왜 강력 추천하냐면요 해산물도 많이 있구요

소스의 맛이 적당히 달면서도 적당히 매콤한

밀당을 아주 잘하는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매콤하기 무섭게 달고 달기 무섭게 매콤한 메뉴입니다.










용산구 한남동 정통 중화요리의 명가


래리성


넘버3의 영화촬영지이기도 하구요


삼성그룹의 이건희 회장도 배달시켜먹은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왜 배달시켜먹었는지 알 것 같습니다.ㅎㅎ


끊임 없는 요리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맛을 사로잡는 곳인데

이곳은 정말 기존의 중식당하고 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