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온누리장작구이광명

category 맛집 2018. 7. 1. 01:09


온누리장작구이


온누리장작구이 광명


경기도 광명시 범안로 849-13(지번 하안동 406-1)에 위치한 맛집


광명 밤일 마을 근처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밤일마을 타운에 있진 않고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큰편이라 차끌고 오시면서 걱정할 필요는 없으시구요


이곳은 가족과 같이 오면 정말 좋은 곳입니다.

단순히 식사만 하는 곳이 아니라 여유롭게 이곳에서 2~3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오래 머물 수 있는 환경들이 많이 조성되어 있어서

맛있는 오리장작구이 드시고 나서


머무르며 가족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그런 곳이네요










온누리장작구이 광명점의 지도

혹시 전화 하실 일 있으시다면

번호는:

02-898-5400 입니다








장작구이


온누리 장작구이의 큰 간판의 모습 ㅎㅎ

장작엄청 많이 쌓아뒀네요 ㅋㅋ

장작구이 아니랠까봐 간판옆에 장작이 엄청 많습니다


온누리장작구이 광명은 아이들과 오기에도 정말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아요

자연경치를 보면서 아이들과 힐링할 수도 있구요

나무나, 숲, 연못등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꼐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많은 편입니다.














온누리장작구이 광명은

주차공간도 정말 넓은 편입니다.

보이는 저 넓은 공간뿐만 아니라 옆에 따로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많은 차량을 받을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자가용으로 오시는 편이구요

대중교통으로 오기엔 다소 어려운 곳입니다^^






온누리장작


이렇게 연못도 있구요! 산책코스도 있어서

힐링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요즘 같이 날씨도 괜찮은 날에 오면 정말 좋은 곳이네요

이곳은 도심속에 있지 않은 자연속에 있는 듯한 곳이기 때문에

답답한 도심속에서가 아닌 곳에서 아름다운 식사를 한끼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곳곳에 앉거나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요! 식사후에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답니다!








광명 맛집




온누리장작구이의 메뉴판

오리 장작구이가 기본적인 메뉴구요

삼겹살 장작구이도 있습니다


오리+삼겹 반반장작구이도 있고

기타 다른 메뉴들도 있네요 ㅎㅎ

저는 온누리장작구이의 가장 기본적인 오리장작구이를 초이스!







온누리 오리구이


드디어 나온 온누리 장작구이 오리! ㅎㅎ

한 3~4인분정도 충분할거엥


부족하시면 한마리 더 시키셔도 되는데요 

반마리만 추가하는 것도 있답니다^^


한번 구어진 것이라 조금만 더 익히셔서 드시면 되요! ㅎㅎ

따뜻하게 댑힌다는 느낌으로다가!









온누리 장작구이의 별미 고구마 ㅋㅋ

오리 구워먹기전에 올렸다가 오리먹고 나서 드시면 되는데요

아주 맛있게 익은 고구마를 드실 수 있습니다

먹기전부터 기대가 되는 고구마^^





고구마


후식으로나오는 국수^^

매운거 시키시는거 추천!

그게 입맛에 좀더 맛으실거에요! ㅎㅎ


안매운거 먹었더니 밋밋?할수도있거든요

워낙 여러가지 먹다보니 입맛이 ㅎㅎ




2018/03/27 - [맛집 ]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구디 맛집, 담소사골순대 깔끔한 뒷맛 가산 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2018/03/22 - [맛집 ] - 금천구 맛집, 채선당 금천구청점

2018/03/06 - [맛집 ] - 안양(비산동) 맛집 착한낙지

2018/03/03 - [맛집 ] - [광명 맛집-산촌 신 쭈꾸미]쭈꾸미 효능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