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디상견례장소추천,한정식

category 맛집 2018. 6. 28. 19:54

마실구디


숟가락 반상 마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숟가락 반상 마실"

이곳은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서 메뉴가 계절마다 바뀌는 한정식 맛집입니다

고급 호텔처럼 음식 플레이팅도 아기자기하니 이쁘기도 하고 정성스례 조리되고 담아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네이버 예약한 사람들의 예약자 리뷰를 보더라도

5점 만점에 4.4를 기록하는 곳입니다

평일 점심에도 예약 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 만약 가신다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곳은 가족모임이나 "상견례", 각종모임 등을 하기에 조용하고 아늑해서 좋은 곳이구요

비싼 상견례장소보다도 가성대비해서도 괜찮고 구디에서도

조용하게 식사 한끼 하고 싶을때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마실의 위치

(구로디지털단지역)


이곳은 사장님이 블로그응 운영하시면서 홍보도하시고 관리도 하시는 곳인데요

http://blog.naver.com/aurumcnc


그 애정을 느낄 수가 있네요 블로그를 통해 들어가보니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숟가락밥상 마실은

계절마다 요리가 달라지는데요


봄밥상, 여름밥상, 가을밥상, 겨울밥상 해서 4계절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평일 점심: A, B, C메뉴가 있습니다. 각 메뉴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 평일 점심 A먹었습니다^^ 가장 저렴하기도 하고 괜찮아요 구성도

10,900원의 행복을 느끼는 시간이었죠!


영업시간은


평일 11:30~22:00 입니다

평일의 저녁 준비시간 즉 Break Time은 15~17시라고 하네요(참고!)


공휴일의 경우에는 12:00~21:30 입니다

공휴일에는 break time시간이 없습니다


주말의 경우에도 12:00~21:30 영업하고 있구요

주말에도 역시나 break time시간은 없습니다











각 메뉴들의 자세한 설명과 추가 요금

추가할 메뉴들 하나하나가 그렇게 비싸지도 않으면서도 추가적으로 먹을 수 있는 마실

근데 워낙 나오는게 양도 많고 다양해서 추가로 시켜먹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가마솥밥을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섦명이 나와 있네요! ㅎㅎ 뜨거우니 손잡이도 준비되어 있구요

먹는 팁도 주고 정말 좋네요!!


밥을 먼저 주시면 밥을 먹을 만큼 덜었다가 물을 담아두고

그전에 찌게를 주는데 찌게 먼저 드시고 누릉지밥은 맨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실 상견례



반상 도시락도 나왔네요! 할인도 하던데요

저정도면 프리미엄급 도시락 치고는 가격도 적당하고 좋겠어요!ㅎㅎ 

최소 30분전에 주문&테이크아웃 받는다고 하니 먼저 문의해서 예약하거나해서 찾아가면 좋을 것 같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