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볶음밥 맛집 

밥 복 끼 입니다.


이곳은 제가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먹은 많은 맛집 중에서도


정말 베스트안에 뽑고 싶을 정도로

가격에서마, 맛에서나, 비주얼에서도

정말 최고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메뉴 자체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공감할 만한 메뉴라는 점도 큽니다.


구디에는 정말 맛집이 많아 도대체 얼마나 많은진 모르겠지만 ㅋㅋ


이곳은 정말 만인이 좋아하는 볶음밥 이란 메뉴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아마 점심 때 가보시면 아시게 될것입니다,


위치는 지도 남기오니 찾아오시면 될거구요


네이버나, 다음에 밥복끼 라고 검색해보세요






밥복끼


밥 한끼 배부름

간장불백, 고추장불백 보통 이 두가지의 메뉴입니다.

+ 볶음밥같이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밥 한끼의 배부름이 괜히 쓴말이 아니라 ㅋㅋ 드시다 보면 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이날 먹은건 간장불백입니다.

사실 이번엔 처음 먹었고


예전에 금천구 독산동에 있는 밥복끼에서 먹은 고추장불백도괜찮았어요


둘다 각자의 맛이 있는데요

어차피 볶음밥쪽으로 가면 여러가지 비벼져서 비슷해질거에요 ㅎㅎ


간장 불백은 기사식당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밥복끼



볶음밥에 같이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은 무한이구요

밑에 보면 햄구이, 피자치즈, 계란후라이 같은 것은

따로 별도로 추가하셔야 할거에요

저희는 그런건 시키지 않고 

그냥 먹었네요 ㅎㅎ

그래도 너무 맛있고 배불러요 ㅋㅋ







밥복끼


먹는 방법은 간단해요


먼저 쌈을 싸서 드시면서 드시다가요


한 1/3이나1/4 정도 남으면 

볶음밥 재료들을 가지고 오셔서

볶으시면 되는데요


일단 밥은 맨 마지막에 볶으시고

먼저 다른 재료들을 넣으셔서 볶으시길 추천드려요

그렇게 써있기도 하구요 ㅎㅎ


밥복끼


간장불백의 비주얼 ㅋㅋ 캬 보기 좋습니다.



밥복끼



불 한 3단으로 하니 금방 익어서 먹기 좋은 비주얼이 되네요 ㅋㅋ

일단 3단으로 하셔서 익히시다가 천천히 줄여나가세요





밥복끼


짜자잔~! 이젠 어느정도 드셨으면 볶음밥

재료들을 가져오셔야겠죠~!

엄청 많이 가져왔는데 이거 어떻게 다먹나 했는데

다먹음 ㅋㅋ


먹고 싶은 것들 위주로 가져오시면 될것같구요


보통 햄을 많이 가져가시더라구요 ㅋㅋ


밥복끼


볶음밥의 비주얼 ㅋㅋ 키햐~

누구나 좋아하는 볶음밥 비주얼~!! 정말 맛있네요~

여기는 쌈싸먹는건 에피타이저고

볶음밥해먹는게 진짜 시작이에요~


밥복끼


꼭 드셔보세요~! 구디에서 정말 괜찮은 맛집 중에 하나


밥복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