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헤어샾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대륭포스타  지하 1층에(b 116호) 위치한


맛집 미스터 제이빙입니다.


그릴 스테이크

그릴 볶음 밥과 비빔면

무한 리필

(스테이크는 무한 아님)

특히 볶음밥 리필도 그냥 나오는게 아니라 정말 

제대로 이쁘게 해서 나와서 배터지게 먹은 맛집 ㅋㅋ


가격은

6,900원 최소로 구성 되어 있는데

이날 먹어본건

모짜렐라 김치 베이컨(가격: 8,900원)

+

그릴 불닭(가격: 7,900원)


+볶음밥 리필 2개 ㅋㅋ

밑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볶음밥 무한리필이라

달라고 하시면 좀 놀라실거에요


샐러드나 밑반찬은 본인 셀프에요


여기! 쫄면 맛있음!! 강추!!










메뉴판의 모습 

Rice 메뉴 8개 Noodle 1개

맛집





제가 이날 먹은 모짜렐라 김치 베이컨 정말 맛있었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모짜렐라가 있어서 더욱더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양도 머 괜찮게 나오는데

제대로 드시려면 볶음밥 미리 달라고해서 확보해두세요(?)

저 양념에 더같이 비벼 먹으면 괜찮을듯 ㅋㅋ


다먹고 볶음 밥 요청하면 볶음밥 만들어서 나오는데 밑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파는 음식메뉴처럼 나오더라구요

저런건 돈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생각이들면서도 ㅋㅋ








맛집


그릴 불닭 


보기만 해도 흐믓흐믓 합니다 ㅎㅎ


맛집


제가 먹은 모짜렐라 김치 베이컨


먹기에 너무 이쁜 비주얼 ㅋㅋ




맛집


사르르 놀아 내리고 있는 모습을 보자하니

기분도 설레여지고 행복한 ㅋㅋ




맛집


캬~ 이순간이 젤 좋더라 ㅋㅋ

모짜렐라를 적시고 한입


맛집



맞다~ 여기 쫄면 무한 ㅋㅋ

어지간한데보다 쫄면 맛있음 ㅋㅋ

한 세번 먹은듯 ㅋㅋ


맛집


다먹고 이거 볶음밥 시킨건데 

이렇게 이쁜데다가 담아줄지 몰랐는데

파는 메뉴처럼 ㅋㅋ 

이거까지 먹으니엄청 배부름




맛집


키햐~! 싹 비었네요~! 넘 맛잇어서 

좀 점심 시간지나서 갔는데도 언젠가 모르게 사람이 꽉차있었어요



맛집


추가로 요청한 무료 볶음밥도 클리어~



맛집


내부 요리만드는 모습이 공개 되어 있어서 신뢰도 가고 보는 재미도


먹는재미까지 ㅋㅋ



맛집


샐러드 및 기타 반찬 셀프 코너



맛집





맛집



물도 레몬 워러~

하나하나 정성이들어 가는구나~



맛집


이건 처음 들어갈땐 사람이 별로 없엇는데 먹고나니 사람 다시 꽉참 ㅋㅋ









구디단 회식, 구디단 점심, 구디단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가볼만한곳,구로디지털단지 점심,

구로디지털단지 점심 맛집,구로디지털단지 지도

구로 점심, 구로 대륭포스타워 맛집, 구디 강력 추천 맛집, 스테이크 맛집, 구디 스테이크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스테이크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스테이크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맛집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