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어


코스트코 연어


코스트코 연어 원산지: 노르웨이



정말 유명하고 정말 유명한 ㅋㅋ 연어 입니다.


참고로 최근 설 명절에 코스트코 연어 사러갔는데

오전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연어 동나서ㅋㅋ

그런데 안쪽에 하나 숨겨져 있길래 그거삼..ㅋㅋ


아무튼 코스트코 연어는 정말 인기가 많아요

싸기도 하고 어디가서 먹는 것보다도 싱싱하고 그래서

뷔폐가서 연어 못먹겠더라구요 코스트코 연어 먹어보고 나서는


가격도 g마다 다른데

한 3만원~4만원 사이하고 있습니다.

탱탱하고 싱싱한게 정말 최고죠~!


정말 뷔폐가서 연어먹는건 아닌것같아요 ㅋㅋ 맛이정말..차원이..



이건 팁인데

코스트코 가다보면 가끔 카드 놓고갈때 있잖아요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고객센터 가시면 주민증보여주시고

1회용으로 카드 대신 사용하게끔 해주실거에요

당황하지 마시고 가보시면 ㅋㅋ





또한, 코스트코가 현금또는 삼성카

드만 된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절대! 현금! 또는 삼성카드만 결제가 됩니다

(코스트코 방침이 1국가 1카드 방침이라)




또한!! 피자나 그런거 주문하는 곳도 역시

현금하고 삼성카드만 됩니다!!

간혹 그런데서 다른카드 왜 안되냐고 하시는 분들도 종종 볼 수 있어서 ㅋㅋ



코스트코 는 사람이 언제나 많은데


주말에 가실려면

지점 오픈하고 1시간 전후에 가시면 그나마 장보시기에 괜찮아요

오픈하자마자 갔는데도 사람 꽤 많은걸 보실 수 있어요 ㅋㅋ


주말에 늦게 일어나고 다들 나갈 시간때가 비슷해서 그런 시간대는 정말 사람이 많죠 ㅋㅋ










코스트코에서 사온 연어 ㅋㅋ

싱싱하고 탱탱한게 보기만해도 흐믓하고 기분이 업됨 

연어 뷔폐에서만 드시다가 연어에 대하 안좋은 기억 있으신분들

코스트코 연어드시고 힐링하셔요 ㅋㅋ



연어


코스트코 연어가 되게 두꺼운편이라

먹는 식감도 다르고 

무엇에 찍어먹느냐에 따라 맛도 색달라지고 좋더라구요


초고추장

와사비 간장등에 보통 찍어드시는데


참기름(소금)장에 찍어 드시면 정말 별미에요 ㅎㅎ

고소하고 담백한게 괜찮더라구요



연어



살아 숨쉬는 듯한 연어의 자태



연어


연어는 보는맛, 먹는맛을 다 갖춘



연어





연어




참기름 양념장에 한번 찍어보세요~! 정말 담백합니다


연어


회를 떠먹고 나서 만든 연어 초밥

키햐~!별 미다 별미


이거 먹고 나면 뷔폐 가서 연어초밥 못먹음 ㅋㅋ

뷔폐는 절대 이런 맛이 나오기가 어렵죠



연어







코스트코 연어 소스코스트코 코스트코 연어 유통기한코스트코 연어 요리코스트코 연어 스시그레이드코스트코 연어 회로 먹어도코스트코 연어 숙성코스트코 연어 횟감용코스트코 연어 가격코스트코 연어 사시미코스트코 연어 손질코스트코 연어 보관코스트코 연어 냉동코스트코 연어 원산지코스트코 연어 회코스트코 연어 스테이크코스트코 연어 초밥코스트코 연어 무게코스트코 연어 횟감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