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담소사골순대






구디(구로디짙털단지역)에 있는 눈에 잘 띄지 않는 음식점 담소사골순대

구디 이마트 근처에 있는 곳인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어서

그냥 지나가다간 잘 안갈 수도 있는 그런 곳입니다.


하지만 순대국이지만 일반 순대국같은 맛은 아니고 깊이가 느껴지는 맛이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라 

점심에 한끼로 드시기에 괜찮은 것같아요


저도 담소사골순대 알기 전에는 그냥 지나치고 그랬는데

다른분 블로그 글 보고 한번 가보자 해서 가봤는데

겉에서 보기와 다르게 안이 상당히 크더라구요


가격도 할인적용한 가격이 싼편이라 더욱더 만족도가 높은 것같아요


솔직히 엄청난 대단한 그런 맛집으로 불리진 않더라도

점심 맛있게 한끼 드실 수 있는 그런 맛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유일하게 먹은 것 우사골 우순대국입니다.

우사골 우순대 8.000원->6,300원에 할인하고 있는데

원래 가격에서 임시로 할인인진 몰라도

6,300원에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일반순대국은 5,900원에 팔고 있고

순두부도 5,900원에 팔고 있네요







참고로 ! 제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김치!!

김치 맛이 정말 이근방중에서 정말 최고인듯..ㅋㅋ

4명이 가서 가득찬 무김치 통째로 클리어 ㅋㅋㅋ



아! 그리고! 공기밥 1나가나오는데

좀 양이 적을 수도 있어요


저도 많이 먹는편은 아니지만

공기밥1나좀 양이 적게 느껴질 수도 있다는 점!

둘이 하나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듯


김치가맛있어서 순대국 나오기전 공기밥 나올때

김치랑 너무 먹어대서.ㅋㅋ




담소사골순대


지점을 막늘리지 않고 정말 대표적인 지역위주로 있는 점이 맘에 들었음!

직원들의 태도 역시! 회사 운영방침이 있어서 그런지







담소사골순대

담소사골순대

담소사골순대

담소사골순대


어플로 찍어서 지나치게 뽀얗게 나오긴했는데

정말 깔끔하고 시원한 맛

다대기랑 김치국물 후추등은 기호에 따라~!





담소사골순대

담소사골순대

담소사골순대

담소사골순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