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역전우동 0410 추천메뉴 김치우동

category 맛집 2018. 4. 10. 13:34

김치우동 역전우동


0410 백종원의 프랜차이즈 중에서 역전우동

매년 4월 10일은 특정 메뉴를 50%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데

오늘 4월 10일 할인하고 있는 김치우동

일반하고곱빼기 있는데 곱빼기도 50% 할인 적용됨


역전우동은 쿠폰별도로 어플로 가져오지 않아도 주문 기계에 할인이 자동 적용되어 있어서

그냥 편하게 오시고 주문 하시면 됩니다.

김치우동 곱빼기가 4,000원인데 이날 50% 할인해서 ->2,000원





김치우동


김치우동에 새우튀김 올려서 먹으면 맛++

따로 먹어야 되는 줄 알았는데

옆사람이 올려먹길래 나도 올려먹으니 

더욱더 맛이 좋더라구요


김치우동의 국물맛도 괜찮았고

새우튀김하고 같이먹으니!




김치우동


이것은 야채 튀김 올려진 모습.ㅋㅋ

먹어보진 못했지만, 옆 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사진한장 ㅋㅋ



김치우동


새우도 꽤 크고 그래서 

대만족!

양도 좀 있는 편이라 괜찮게 먹었던 것같아요

비록 4월 10일날 먹은거라 50% 할인해서 먹은 김치우동이었긴 했지만







김치우동

김치우동

김치우동



헐 이걸 이제 올려서 이벤트 적용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김치우동


쿠폰이 없어도 자판기 앞에 이게 있고

계산할때도 50% 적용되어 있어서 어플로 따로 안해도 되더라구요

매년 하는 이벤트같은데 놓치지 않고 꼭 4월 10일날 이용하세요~!ㅎㅎ




김치우동



저기에다가 우동면을 넣어서 요리하시더라구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