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틸라








안양 일번가, 중앙시장 근처에 스틸라 커피란 커피숍이 새로 오픈 하였다고 하네요~!

수제로 만든 디저트들과 함께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메이커가 있는 커피들보다 수제로 만든 디져트와 함께 커피한잔

하러 와보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3 메쎄포스빌 1층 스틸라커피

지번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6-91 메쎄포스빌 1층 스틸라커피

전화: 070-8864-1262

영업: 매일 08:00~21:00

가격: 아메리카노 3,500


테이크아웃하시면 500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 인스타그램 







안양일번가와 중앙시장 근처에 위치한

새로 오픈한 커피숍


스틸라 cafe : stilla cafe



스틸라


메뉴판들도 정말 하얀색이라 이쁘네요~~!

매장 내부가 대부분 화이트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되게 깔끔해보이고 기분도 좋아 보여요~!


너무 깨끗한게 부담되 보이기까지 하구요~!



스틸라


햇살이 비친 내부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인테리어가 정말 이뻐서 디자인 감각이 있으신 사장님이신 것같아요~!



스틸라


내부 의 모습

저 비어 있는 커피한잔에 여러분들의 커피한잔을 채워 앉아 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스틸라



수제로 만드는 브라우니 ~! 수제가 역시 맛은 다르죠!




스틸라





스틸라


정성이 담긴 수제 디져트


스틸라






스틸라






#레몬마들렌#마들렌#스틸라커피#안양일번가#티라미수#필터커피#브라우니#수제디저트#수제디져트

#조용한카페#핸드메이드#초코딸기케이크#수제케이크#호두브라우니#마들렌#코엑스 전시회#코엑스전시회

#알바생이 이쁜 카페#귀염둥이 알바생# ㅋㅋㅋ


코엑스 전시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