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와플




홍대로 점심 먹으러 갔다가

찾다찾다 찾아간 디져트 맛집 ㅋㅋ


와플 몬스터란 곳인데 리뷰도 많고 그러길래 찾아가 보았어요 ㅋㅋ


위치는 위에 지도에 보이시겠지만

홍익대학교를 등지고 오른쪽 방향쪽에 있습니다


지도 보시고 가시면 그리 복잡하지 않고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홍익대학교에서 한 3~5분?정도 거리

가는길에 다른 와플집도 보이긴 했었는데

검색한 곳 가려고 해서 직진 ㅋㅋ


가다보니 이쁜 가게들도 많고 그래서

현혹된듯 구경하다가 ㅋㅋ

홍대는 사랑이구나 ㅋ


홍대는 먹는 맛도 좋지만

보는 맛이 좋은 곳인 것같아요


차없는 거리로 있고

걷기만 해도 행복한 그곳







와플



와플 몬스터 입구에요~! 홍대 땅이 비싸서 그런지

큰 건물보다는 저렇게 아기자기한?건물들이 만하더라구요


가게는 2층에 있습니다.



와플


강한 이미지를 주었떤 

와플 몬스터

달콤함이 머무는 곳


큰 기대를 가지고 후후후~! ㅎㅎ

제가 간 시간대는 일요일 한 2시?좀 넘었나?그랬는데

당시에는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먹다보니 사람들이 꽉차더라구요




와플



와~! ㅋㅋ 메뉴들이 넘 많고 화려해서 멀 선택해야 하는지 결정을 못내리겠더라구요


전 갠적으로 기본적인 스타일에서 달콤한 걸 좋아하는데

화려한게 많아서

여기까지 왔는데 색다른거 먹어봐야하나 하는 생각에 ㅋㅋ


기본적인거 1나와

색다른거 1나 주문 ㅋㅋ




와플


메뉴들 하나하나가 역시나 

화려한....


도대체 무엇을 고르란 말인가 ㅋㅋ


주문은  카운터 앞에 자동주문시스템이라

결정하시고 하시면 되요

자동주문시스템에도 메뉴는 보이니 참고하시구요



와플


제가 주문한 몬스터 와플 ㅋㅋ

악마잼의 향연 ㅋㅋ

칼로리 엄청 높을듯

고르다가 대표적인 것같아서 초이스~! ㅋㅋ



와플


몬스터 와플 ㅋㅋ


화려하다 화려해 

갠적으로 화려는 해보였지만


오리지널 와플이 더 괜찮았다는 저의 후기 ㅋㅋ

화려함이 좀 지나쳤다는 생각?

그리고 와플이 따뜻하지가 않았던 점도 좀 ....



와플


크림와플의 모습


무난하게 크림와플 괜찮아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무난합니다


크림은 6가지?인가 그중에서 2개 고를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의 가격도 2,500원이라 그리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갠적으로 와플좀 따뜻하게 해서 나왔으면 하는^^


와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