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디야



이디야의 콜드브루 시리즈 중에 하나인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를 먹어 봤네요~!


마침 ? 8,000원 이상 구매시 이벤트도 하기에


콩드브루 화이트 비엔나와 견과류 몇개 사서 8,000원 해서 이벤트 상품도 받아보았어요


바로 스마트폰 거치대  ㅋㅋ


별건 아닌데 이디야의 고유 색인 파란색으로 디자인된 고무재질의 거치대이네요

위의 사진이 스마트폰을 이벤느 스마트폰 거치대에 거치된 모습이에요 ㅎㅎ

음료는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구요 


Coldbrew White Vienna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향긋한 위스키 몰트의 향 , 콜드브루의 풍미가 잘 어우러진 음료


칼로리: 289kcal

당류: 33g

단백질: 7g

포화지방: 6.9g

카페인: 70mg

나트륨 : 137mg












이디야





이디야




이디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