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혼잔 혼술 봉구비어 아늑한 분위기, 조용한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8. 4. 17. 21:12

봉구비어








봉구비어





조용한 곳에서 한잔 하고 싶을때 추천하는 봉구비어

분위기도 아늑하고 ㅋㅋ

 혼자 조용히 있다가 가기에도 괜찮은 곳인듯


술은 안먹지만 음료 얼음컵에다가 넣고 안주(?) 먹으면 나름 괜찮더이다 ㅋㅋ


봉구비어는 주로 구석구석에 많이 있던데

분위기도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그래서

괜찮으듯.ㅋㅋ





봉구비어



봉구비어


요건 먼 치킨 메뉴였는데 감자튀김도 같이 주더라구요

치킨이 매콤하니 맛있어요

배고파서 순식간에 없어지긴 했지만 ㅋㅋ

요거랑 감자튀김+튀김쥐포? 먹었는데 왜케 맛있는지

안주먹으러 가는듯




봉구비어



요건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라임에다가 사이다 넣은 음료

캄보디아 가서 라임많이 먹어봤는데 라인 1~2개 정도넣고 사이다 넣은 맛




봉구비어



아 ㅋㅋ 내가 먹었던게 요거입니다.

봉  &칩스 ㅋㅋ

닭봉하고 감튀 어쩐지 궁합이 맞더라 ㅋㅋ





봉구비어


찝게로 집어 드세요~!

살짝 매울 순 있는데 제 입맛에는 딱입니다.ㅋㅋ

배고파서 이거 한 10분안에 다먹었나?


술안 먹는 나 어디 데려가면 안주 값만 엄청 나오겠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