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고 받으신 쿠폰 있으시죠?

그거 안쓰고 다이어리 아니면 지갑에 잘 보관하고 계실겁니다 ㅋㅋ


저 위에 3가지로 분류되는데



1. 티바나 음료



2. 골드부루



3. 프라푸치노 & 블렌디드 음료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좀 다른 쿠폰을 다이어를 사면 주었었는데


이번에는 1+1해서 3가지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이거머 별거 아니네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해보면 이 쿠폰 상당히 좋습니다 ㅋㅋ



먼저 이 쿠폰은 

1. 1+1쿠폰이란 점이 좋고


2. 사이즈업이 가능하다

(쿠폰 설명에 보면 중복할인 적용 불가라고 되어있는데

적용 됨 ㅋㅋ)

한마디로..

그란데 사이즈로 적용이 된다는 애기인데 거기에다가 1+1이니

그란데로 1+1을 먹을 수 있음



3. 티바나하면 티종류인가?해서 잘 안쓰겠다 싶은데

티바나 종류가 젤 많음 ㅋㅋ

녹차라떼 같은 것도 가능


밑에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티바나, 골드부루 사진이 있으니

쿠폰 있으신 분들 보시고 원하시는거 듯 보세요 ㅎㅎ


다이어리나 지갑에 고이 모셔둔 쿠폰 얼렁 사용하세요 ㅎㅎ


참고로 티바나쿠폰,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쿠폰은

사용 유효기간이

2018년 1월1일~10월 30일 까지


골드브루 쿠폰은

2018년 5월 1일~8월 31일 까지입니다.


참고하세요










블렌디드 음료






골드 브루 커피







프라푸치노 
















티바나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