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디야 커피가 2500호점 돌파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8. 4. 28. 10:39

이디야




이디야가 무려 2,500호점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이야 대단하네요~!

이디야의 장점은 가성대비라고 생각하는데요

또한, 친근성?

다양한 장점이 있을 텐데

커피 맛에 대한 부분은 취향이 다르기 떄문에 커피가 어떻다 말하기엔 그렇고


저 개인적으론 이디야의 아메리카노도 무난하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디야 아메리카노는 2,800원의 가격으로

저렴하면서도 맛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암튼 ㅋㅋ 이디야가 2,500호점을 돌파했다는 것을 보면

이디야가 그만큼 국민커피로 성장해 왔고 

인정받으면서 온걸고 보여지네요


이번에  스페셜(?)이벤트로

마케팅 동의를 하면 5,000명을 추첨하여 

아메리카노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ㅋㅋ


전 이미 마케팅 동의를 했었는데

새로 동의 해야될 것같아서 동의 해지 했다가 다시 동의설정 해보았어요 ㅋㅋ


설정 방법은 이딩 멤버스 어플을 켜시고 설정선택-> 서비스 설정-마케팅 동의 설정만

하시면 됩니다.

저도 설정 이 어딨는지 몇분 헤매긴 했지만 잘 찾아보시면 ㅋㅋ













투썸 캐모마일


데이즈앤데이즈 구디 구로디지털단지역 빵카페 커피샾 대한민국 제빵기능장 24시카페 서울


안양 수제 디저트 신규오픈 스틸라 커피


달콤함이 머무는곳 홍대 와플몬스터, 와플 맛집


안양 유원지의 수목원 가는길 커피


백종원의 빽다방 원조커피



해비치 빈 출시-커피 원드 자체 블렌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