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몰 스타벅스,가산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8. 6. 21. 20:44


w몰



스타벅스 w-mall점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w-mall

이곳 주변에는 많이들 아시는 마리오아울렛 1,2,3관도 있고

현대가산하이힐도 있어서  쇼핑타운이라 지방에서도 많이오고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 곳입니다!


쇼핑을 정신 없이 하다보면 커피한잔 하고 싶기도 할텐데요


각 쇼핑센터마다 커피샾이 많기도 하고 그런데요

다른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다소 정신 사나울 수도 있는데


w몰점에 있는 스타벅스는 지하 1층에 있어서 그런지 조용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마리오아울렛 3관쪽에 (입구가 1관)에 보면 스타벅스가 하나 있긴 한데요 크기 규모가 다소 작기도 하고

돌출된 곳에 있다보니 조용히 애기하기가 다소 어려운 점도 있더라구요 ㅎㅎ


w-mall좀은 도란도란히 앉아 애기하기에도 좋구요

바로 주변에 식당가들이 있어서 식사하고 커피한잔 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운터의 모습!  스타벅스는 늘 한 결같은 모습이라 좋네요 ㅎㅎ

처음 방문한 지점인데 스타벅스는 언제나 친절하네요 ㅎㅎ


이날 특히 서비스로 가끔 시식하라고 주시는 케잌받아서 먹는 행운도 누렸네요^^







스타벅스



센터 좌석도 단체로 앉아있기에 좋네요 ㅎㅎ


존버족이 앉아서 노트북 으로 멀 하기엔 다소 노출되어 있어서 ㅎㅎ 하기에 쉽지 않을 것 같구요 ㅎㅎ

하지만 전 여기서 2시간정도 작업하다감 ㅋㅋ








주로 혼자 앉을 만한 좌석들이 많이 있는 편이더라구요

앞에 식당들이 즐비해서 머 먹을까 고민할 수도 있구요 ㅎㅎ

저런 일열로 된 좌석들이 엄청 길게 있더라구요

안쪽엔 조용히 대화할 수 있는데도  있구요


그래도 다른 근처커피샾들보다는 조용한 편인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우시죠?

그래서 그런지 아아가 요즘들어 정말 시원하고 더 좋넹^^

예전엔 단가 되게 좋아했는데 요즘엔

아메리카노가 정말 입에 잘맞고(?) 시원하고 좋네요 ㅋㅋ


w-mall에 스타벅스가 있는 줄 몰랐는데 알게 되서 자주 가야겠네요 근처 가게 되면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