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살다살다 빅스비로 처음으로 주문도 해보았습니다 ㅋㅋ


아직도 주변에 스마트오더로 주문하는 것도 모르는 사람도 많고


직접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는 경우가 아직도 많긴 하지만


머지 않은 미래에는(?) 이제 좀더 지능적으로 주문하는 시대가 빨리 오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ㅎㅎ


빅스비는 삼성 핸드폰의 프로그램인데


아이폰의 시리야 같은 기능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방법은 너문 간단해서 쉽게 할 수 있는데요


폰을 키고 일일이 하지 않아도 소리로만 주문할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ㅋㅋ


물론 이번에 이벤트 참여할겸 겸사겸사 하긴 했지만.











빅스비 사용법입니다.


빅스비를 누르신 다음

주문하실 매장과 커피를 애기하시면 됩니다.


빅스비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줘 그러면

매장 리스트가 뜰텐데 매장하고 커피를 누르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한데요


아이폰의 시리야는 동문서답하는 경우가 많아서 답답했는데 ㅋㅋ


이번에 새로산 갤럭시노트 8을 사용하면서도 

빅스비가 말을 잘듣더라구요(?) ㅋㅋ


빅스비 기능이 커피주문뿐만 아니라 삶의 다양하게도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하는 이벤트라 참여하고자 도전을 ㅋㅋ

1등 5만원 기프트권이 100명이라니 ㅋㅋ 정말 통큰 ㅋㅋ

삼성에서 하는거니 그럴만도 하네요 ㅋㅋ

삼성전자가 작년 한해에만 벌어들인 수익이

삼성그룹이 아닌 삼성전자 하나만..

순이익이 40조원이 넘으니까요 ㅋㅋ 


아무튼 빅스비 기능은 정말 유용한 것같습니다.


시리야 정말 답답했었는데 


빅스비는 아이언맨에 나오는 자비스처럼 ㅋㅋ 그런 느낌이 좀있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